10/27/2011

참 행복

왜 나는 행복하지 못할까?
행복해야 할 사람이 행복을 찾지 못하고 고통중에 있는 이유가 무엇일까?
많은 사람들이 경제문제, 가정문제, 건강문제. 정신문제, 인간관계 갈등 등으로 고난당하고 있다. 행복이 없어 술, 도박, 춤, 방종을 해보나 결국 더 불행해진다. 이유는 무엇일까?

공부도 많이 하고 건강하고 돈도 많고 잘생긴 사람들이 어느날 갑자기 무너지는 것을 우리는 종종 보게된다. 잘 살다가도 싸우고 갈라지는 부부가 많다. 헤밍웨이 같은 위대한 사람이 자살할것이라고는 그 당시 아무도 생각지 않았다. 노벨문학상을 타고 돈과 명예가 있고 인기있는 사람이 왜 갑자기 엽총으로 자기 목을 쏘았을까?

잠이 오지 않아 고통당하거나 악몽, 가위눌림, 분노, 짜증, 억울함, 우울증, 피해망상증, 환청, 환시, 가정불화, 자녀문제 등으로 고난당하는 사람들도 많다.

물고기는 물에서 살아야 되고 나무는 땅속에 뿌리를 내려 물과 양분을 흡수해야 살고 인간은 창조주와 더불어 살아야 되도록 설계되어 있다. 물고기가 물을 떠나면 고통을 당하다 죽게된다.

인간의 근본문제는 창조주 하나님을 떠나서 생긴것이다. 하나님은 우주만물을 창조하신 분이시다. 인간만이 유일하게 창조주 형상을 닮았다. 최초의 선조가 하나님 말씀을 듣지 않고 불행의 근원자인 마귀 말을 듣고 하나님께 범죄하고 하나님을 떠나게 된것이다. 그래서 모든 인간은 죄인이 되었고 저주아래 있게 되었고 영적인 신분이 마귀의 자녀가 되어 사주팔자, 운명에 묶이게 되었다. 마귀와 그 부하들인 귀신들을 벌하기 위해 만드신 지옥에 가서 영원한 고통을 받게 되었다. 마귀, 귀신들은 사람이 죽어된 것이 아니고 범죄한 천사들이다.

인간을 사랑하신 하나님이 인간을 구하기 위해 인간의 모습으로 오셔서 대신 죄에 대한 형벌을 대신 받으시고 누구든지 그 분을 믿으면 구원의 길로 인도해 주신다. 즉 영원한 행복을 주시는 것이다. 참평안, 참기쁨, 참건강을 주시고 모든일을 형통하게 만드신다.

최선으로 인도해 주신다. 마귀의 자녀에서 하나님의 자녀로 신분이 바뀌는 것이다. 형벌을 받아야 될 사람이 상급을 받게 된다. 불안이 평안으로 슬픔이 기쁨으로 변하게 된다. 모든 문제가 하나씩 해결된다. 영원한 행복의 원천자, 모든 문제의 해결자를 인생의 주인으로 모시면 되는 것이다. 그 분은 지금 우리 앞에 계신다. 마음의 문을 열면 된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