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05/2009

기대할 것: 변화의 시기 - 바비 코너

변화의 강한 바람이 우리에게 불어오고 있습니다. 지금은 변화와 대변혁(transformation)을 명백하게 보여 주는 결정적인 시기입니다. 아무도 중립적일 수 없으며, 중간 지대란 더 이상 존재하지 않을 것입니다. 올해는 당신이 하나님 나라 안에서 큰 짐보르 ㄹ이루든지 혹은 뒤처지든지를 결정해야 할 시기입니다. 그 열쇠를 당신이 가지고 있습니다. 성령의 인도하심에 반응할지 혹은 스스로의 연약한 빛에 의지해 걸을지 선택은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사50:11).

"줄을 피우고 횃불을 둘러 띤 자여, 너희가 다 너희의 불꽃 가운데로 들어가며 너희의 피운 횃불 가운데로 들어갈찌어다. 너희가 내 손에서 얻을 것이 이것이라. 너희가 슬픔 중에 누우리라."

... 성령께서는 하나님의 군대를 동원과 배치에 요구하시며 지금은 군대를 파견할 때입니다. 동원(mobilization)'이라는 단어는 행동을 취하도록 군대를 준비시키는 것을 말 합니다. '배치(marshalling)'라는 단어는 군대를 모으고 조직하는 것에 대해 다루는 용어입니다. 우리는 자리에 가만히 앉아 교회의 회중석을 채우는 것 이상을 하도록 부르심을 받았을 뿐 아니라 주님께 위임받았습니다. 지금은 사랑과 충성의 혁명을 이뤄내야 할 때입니다.

우리는 어두움의 왕국에 대면하도록 부르심 받았습니다. 혁명이라는 단어는 악한 정권을 뒤집어엎는다는 의미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하닌ㅁ의 법에 대한 허용, 반역 등이 난잡하게 뒤범벅된 현대의 트렌드(trends)에 관심을 가진다면, 이러한 테스트가 매우 필요하다는 것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지금은 극심한 시험(test)의 때입니다.

<목자의 지팡이 중에서>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