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25/2009

성령님을 의지하는 훈련

성령님의 임재하심을 모든 삶에 담아내는데 도움이 되는 다음의 기도 예문을 사용해 보십시오. 그리고 여러분 각자에게 주시는 기도의 내용을 추가하셔도 좋고 수정하셔서 사용하셔도 좋을 것입니다.

안녕하세요, 성령님? 어서 오세요. 성령님.
오늘도 더욱 제게 오세요... 임재해 주세요.

오늘도 성령님께서 제 안에서 손을 내 뻗게 하심을 따라 손을 움직이기 원합니다. 무엇보다 주님의 손, 성령님의 손을 놓치지 않기를 원해요. 제 손을 잡으시고 놓지 말아주세요. 그리고 만지게 하시는 것마다 보혈이 발라지게 하옵소서!

오늘도 성령님의 보게 하심을 따라 보고 듣게 하심을 따라 듣게 해 주세요.
오늘도 성령님의 말하게 하심을 따라 말하게 해 주세요.
오늘도 성령님의 운행하심을 놓치지 않고 보고 성령님의 음성을 놓치지 않고 듣게 해 주세요. 그리고 바라보게 하시는 것마다 보혈로 덮여지는 하루가 되게 해 주세요.

오늘도 나의 얼굴빛, 눈빛, 목소리, 호흡, 숨결, 체취, 의복 빛깔과 스타일까지 보혈로 덮고 성령님께 모두 맡겨 드립니다.

이 모든 것을 사용하셔서 우리 하나님께 친밀함과 기쁨과 즐거움을 이 세상에 존재해 왔던 어떤 사람들 보다 더욱 드리는 통로로 사용해 주세요.

또한 이 모든 것을 사용하셔서 사람들에게 하나님의 나라와 영광과 능력, 하나님의 친밀하심과 그들을 향하신 사랑을 마음껏 드러내시는데 사용해 주세요,

오늘도 제가 이길 수 없는 육신의 정욕, 안목의 정욕, 이생의 자랑을 보혈로 덮으사 도말해 주시고 오직 성령님의 소욕으로만 채워주옵소서!

오늘도 구원의 감격이 충만한 하루가 되어 예수님만으로 만족하게 하옵소서!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