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9/2010

인간의 사후에 대해서

사람에게는 영혼육이 있습니다.
예수님은 영과 육으로 오신분이십니다.
영과 혼과 육중에서 육은 죽으면 땅으로 그냥 꺼져 버립니다.
그래서 육은 썩어져서 없어집니다.
혼은 천국에 바다가 있는데 그곳에 내던져지게 됩니다.(미가서 7:19)

영은 예수님을 믿었을때는 천국, 예수님을 믿지 않을때는 지옥으로 갈라집니다.
이 세상에서 아무리 착하고 선한일을 한다해도 예수님을 영접하지 않으면 지옥으로 갑니다.
예수님은 길과 진리.생명이시며 그분을 통과하지 않고는 천국에 이를수가 없기 때문입니다.
한마디로 천국의 문입니다.
예수님을 믿지 않는자의 영은 최면 상태에 빠집니다.

마술사들이 최면을 걸면 그들이 하라는 대로 움직이듯이 예수님을 믿지 않는 영은 생명이 없기 때문에 죽은 영입니다.

이 시대는 성령의 시대(은혜의 시대)이면서 마지막때입니다.(환란전의 시대)입니다.
또한 재림후에는 크리스챤들도 하나님의 게획하신 7년 대환란의 심판대에 전부 들어갑니다.
예수님앞에 인정받는자 동행한자.
그들의 휴거의 반열에 이릅니다.
결국은 받은자만이 알수 있습니다.

인간의 육이라는것은 세형체의 기본이 되는것으로 인간의 혼은 생각과 무의식을 주관하고 육은 그냥 몸뚱이로 죄를 짓게 행동을 합니다. 그러므로 마귀(사단)이 혼을 주관하여 더럽게 하는 것이 영이고 혼으로 죄를 저지르게 하는것이 육입니다.

만약 성령을 받았다면 마귀가 혼을 침투해도 영에게는 직접적인 역사는 없습니다. 그러나 그사람의 믿음이 강건치 못할때에는 영으로 흡수되기때문에  그 생명이 죽고 마는것입니다.

영의 최면 상태란 딴것이 아니고 마귀의 주관함을 받아가지고 마귀가 하라는 대로 움직이게 되는것을 말합니다.
또한 이 영의 최면상태를 풀기위해서는 회개가 필요합니다.

우리의 회개또한 영에게는 직접적인 영향을 못끼치지만혼을 깨끗하게 혼을 깨끗하게 변화시킬수 있습니다.

마귀는 항상 우리에게 침투해 오지만 우리가 기도로써  혼을 깨끗하게 해주면 마귀는 인간의 혼에 못들어오므로 영을 깨끗하게 할수가 있는것입니다.

이런 내용의 영적인 것은 아주 기초적이고 기본적인 것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