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28/2009

집안에 흐르는 저주를 끊는 기도

집안에 흐르는 저주를 끊는 기도 
산 자와 죽은 자의 하나님. 하나님께서 나의 가정을 대표하여 기도할 수 있는 권세와 능력을 주신 것을 감사합니다. 이 시간 하나님이 주신 권세와 능력과 믿음으로 하나님 앞과 어두운 세력 앞에서 내 가족을 대표합니다. 이제부터 나의 기도와 믿음으로 하는 명령과 선포에 성령님과 천사가 역사 하게 하옵소서. 사랑의 하나님 예수그리스도의 피로 구속받은 하나님의 자녀인 나는 저주를 초래하게 한 나와 나의 조상들이 지은 모든 죄를 미워하고 회개합니다. 모든 종류의 우상숭배, 미신, 잡신을 섬긴 것, 굿, 타종교를 믿은 것, 마술, 주술, 점과 점성술에 참여한 것, 악령에 의한 마법, 사주팔자, 관상, 제사, 간음, 호색, 타인을 학대한 것, 살인, 기만, 거짓말 등의 죄를 회개하며 주 예수그리스도를 통한 하나님의 용서와 죄 씻음을 구합니다.

 하나님이 정하여준 배우자와의 혼인관계 외에 일어난 모든 성적 관계를 회개합니다. 하나님 외에 다른 신으로부터 힘과 유익과 권리를 구하였고 얻은 것을 회개합니다. 나와 나의 자녀들을 조상의 모든 죄와 저주로부터 분리시켜 주옵소서. 은혜로운 주여, 예수그리스도의 피를 아버지와 어머니 가계에서 각각 일어난 모든 죄 위에 뿌려주옵소서. 내가 주 예수그리스도의 피의 권세로 내 가계에 임한 모든 종류의 죄의 결과 및 저주를 차단하고 제거한다. 아버지와 어머니의 조상의 죄가 나에게 영향을 준 모든 종류의 가계적 속박을 예수님의 이름으로 차단한다. 나는 부모님으로 온 것 중에서 하나님께로 온 것을 예수님의 이름으로 축복하고 하나님께로 오지 않은 모든 것을 예수님의 이름으로 차단하고 복으로 돌려보낸다. 사랑의 하나님 나와 나의 조상이 어떤 이유든지 간에 의식적으로 무의식적으로 자신이나 후손을 저주한 것을 회개합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권세를 사용해서 이 모든 저주를 차단합니다.이로 인해 사단이 획득한 모든 권리를 예수님의 이름으로 취소한다. 임신부터 삶에 미친 모든 저주의 효력을 박탈한다. 

주님, 저주가 나와 후손에게 이미 효력을 발생한 것이 있으면 주님의 능력으로 모든 피해로부터 회복시켜 주옵소서. 반면에 나와 조상이 타인에게 저주를 받을만한 행동을 한 것이 있으면 주님께서 그 모든 죄를 용서하여 주시고 죄악으로 인해 피해 받은 사람들을 치유하시고 회복시켜 주옵소서. 주님께서 저들의 마음을 감동시키사 우리를 용서케 하시고 저들이 우리에게 한 저주를 취소케 하옵소서. 한편 우리에게 날아온 모든 저주를 복으로 돌려보냅니다. 우리가 받은 모든 종류의 저주를 하나님의 복으로 바꾸어 주옵소서. 사랑의 하나님, 예수님의 이름으로 나와 조상이 저주를 불러들이는 맹세를 한 모든 죄를 회개합니다. 이제 내가 예수님의 이름으로 나와 나의 조상이 의식적으로 무의식으로 한 모든 맹세를 파기한다. 또한 나의 조상이 한 모든 거짓맹세를 파기한다. 

나는 이 모든 맹세가 이제부터 아무효력이 없음을 예수님의 이름으로 선포한다. 조상이 한 모든 맹세를 통해 내 삶을 묶고있는 사단의 모든 결박을 예수님의 보혈의 공로로 끊어버린다. 나는 예수님의 이름으로 나의 가계를 통해 침입한 악한 영들과 그들의 모든 활동을 대적한다. 나는 현재와 과거, 우리집안 식구들이 특히 미신, 잡신, 우상숭배를 통해 맹세하고 서약한 모든 것을 예수님의 이름으로 파기한다. 우리 집안이 다른 집안을 지배하거나 망하게 하려고 걸어 놓았던 모든 마법, 저주, 주문, 마술을 주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차단하고 무효임을 선포하고 이것을 복으로 돌려보낸다. 

이제 아버지 집안을 통해 들어온 아버지집안 귀신과 어머니집안을 통해 들어온 어머니집안 귀신을 각각 예수님이 예비한 장소로 추방한다. 아버지와 어머니의 집안을 통해 침입한 모든 영들을 성령의 줄로 묶어 예수님이 예비한 장소로 추방한다. 내가 예수님의 이름으로 명령 하노니 우리집안에 역사하는 죽음, 폭력, 배척, 교만, 반항, 거역, 분노, 분리, 고립, 두려움, 호색, 마술, 가난, 궁핍, 부채, 파산, 이혼, 이별, 중독, 불의의사고, 이간질, 불화, 우울증, 비관, 고독, 방랑벽, 한과 슬픔, 학대의 영과 유전병, 정신이상, 광기, 암, 당뇨, 고혈압 등의 질병을 가져온 모든 영들은 가져온 질병과 함께 떠나라.

 이미 나간 영들, 비슷한 영들 및 우리집안을 공격하기 위해 지정된 모든 영들이 우리가정에 들어오지 못하도록 예수님의 피로 금지한다. 죄악을 통해 사단에게 열어놓은 모든 문들을 예수님의 이름으로 닫아버리고 집안 및 가족 전체를 하나님께 헌신한다. 조상으로부터 온 모든 저주를 복으로 돌려보내고 하나님의 복만이 자손들에게 내려갈 것을 예수님의 이름으로 명령한다. 하나님 아버지, 나와 나의 가정을 조상의 죄악 및 저주로부터 해방시켜 주심을 인해 감사 드립니다. 이 시간 죄와 저주와 사단이 점령했던 부분을 성령으로 채워 주시기를 기도합니다. 나의 삶과 나의 가정의 식구들 각자를 머리부터 발끝까지 생각과 마음과 감정과 의지를 성령으로 충만하게 채워 주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나의 삶과 나의 가정을 축복합니다.나와 나의 가정 안에 새로운 성품이 심어지고 복된 언어를 사용케 하소서.나와 나의 가정을 의의병기로 주님 앞에 재 헌신합니다.정결케 하시고 마음껏 사용하여 주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