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이 당신에게 말씀하실 때, 다른 사람을 통해서든지, 게시판이나 영화든지, 얼굴과 얼굴을 마주하고서든지, 이것은 마치 태어나기 전부터 당신의 마음속에 존재 했던 보물 창고를 열 수 있는 열쇠와 같은 것이다. 그러므로 하나님께서 당신의 마음속의 비밀(Kruptos-보물이 감추어진 장소)을 드러내실 때, 당신의 첫 번째 반응은 하나님을 예배하거나 혹은 하나님께 감사하는 마음을 갖는 것이다. 당신의 마음속에 있는 보물 창고가 한 번 열리게 되면, 당신은 하나님께서 당신을 바라보시는 것처럼 당신 자신을 보게 될 것이다. 또한 이것이 당신에게 미래를 사로잡을 수 있는 능력을 제공하게 된다.
어떤 사람들은 당신 안에 미리 예정되어 있던 모습이 나타나 행동할 때, 당신을 경멸할 것이다. 내가 알게 된 것은 하나님의 음성을 듣는 사람들은 실질적으로 시간의 제약으로부터 자유하게 될 것이며, 그리고 이들은 현재의 상황이 그들의 비전과 삶 가운데 역사라는 점진적인 진리를 통제한다면, 이를 거부하게 될 것이다.
당신이 미래를 사로잡게 되면 당신은 현재의 존재를 미래로 들어가게 할 것이며, 그리고 그 순간 이후로부터 당신은 과거와 현재의 상황에서 고군 분투하는 것 대신에, 당신이 본 미래로부터 영양분을 공급받게 될 것이다.
유대인의 선지자였으며 바빌론(현재의 이라크)으로 사로잡혀갔던 다니엘은 사자 굴에 던져지는 것 같은 죽음의 순간들로부터 나와 기적적으로 생존할 수 있었다. 왜냐하면 그는 그의 몸을 다스리는 영원한 생명이 있는 미래의 깊은 곳을 볼 수 있었기 때문이었다. 그는 그의 이름, 그의 예언들, 그리고 현재 존재하고 있는 장소인 미래에 의해서 영양분을 공급받았다.
당신이 미래에 있다는 것을 아는가? 오늘 당신이 하는 일로 인해서 당신은 그곳에 있을 수 있다. 당신은 당신 개인의 역사를 오늘 어떻게 행동하느냐에 따라서 그것이 좋은 것이든 혹은 나쁜 것이든지간에 만들어 가고 있다. 그리고 좋은 역사를 만들 수 있는 유일한 길은 하나님과 오직 하나님에 의해서 부르심을 입은 운명을 따라 살아가는 것이다.
예수님께서 십자가에 달리셨을 때, 그의 주변에 있던 미움과 더러움 가운데에는 그 어떤 영양분도 존재하지 않았다. 하지만 예수님은 미래에 의해서 영양분을 공급받고 있었다. 그리스도께서는 가장 잔혹한 죽음 중 하나였던 그 십자가를, 오히려 줄거움으로 보시며 인내하셨다(히12:2). 그는 인류를 위해 희생하고 있으면서 또한 동시에 그가 창조해낸 미래를 보고 있었다.
당신과 내가 우리의 미래를 희미하게나마 보고 그것에 따라 일단 움직이게 되면, 어떤 상황이 오더라고 우리는 인내해 낼 수 있다. 하나님의 눈으로 당신이 누구인지를 보게 된다면 사람들의 마음을 끄는 힘이 생겨나게 될 것이다. 사람들이 당신안에 존재하는 빛으로 이끌리기 때문에 당신에게 이끌리게 될 것이다.
당신이 항상 무엇인가를 만들어 내려고 노력할 필요가 없다. 당신 안에 끌어당기는 힘이 사람들을 당신에게로 인도할 것이다. 이 끌어당기는 힘이 바로 하나님이신 내일의 빛이다.
<나는하나님의음성을 듣는다/킴 클레멘트/순전한나드>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