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8/2010

미래를 바라보기

하나님이 당신에게 말씀하실 , 다른 사람을 통해서든지, 게시판이나 영화든지, 얼굴과 얼굴을 마주하고서든지, 이것은 마치 태어나기 전부터 당신의 마음속에 존재 했던 보물 창고를 있는 열쇠와 같은 것이다. 그러므로 하나님께서 당신의 마음속의 비밀(Kruptos-보물이 감추어진 장소) 드러내실 , 당신의 번째 반응은 하나님을 예배하거나 혹은 하나님께 감사하는 마음을 갖는 것이다. 당신의 마음속에 있는 보물 창고가 열리게 되면, 당신은 하나님께서 당신을 바라보시는 것처럼 당신 자신을 보게 것이다. 또한 이것이 당신에게 미래를 사로잡을 있는 능력을 제공하게 된다.

어떤 사람들은 당신 안에 미리 예정되어 있던 모습이 나타나 행동할 , 당신을 경멸할 것이다. 내가 알게 것은 하나님의 음성을 듣는 사람들은 실질적으로 시간의 제약으로부터 자유하게 것이며, 그리고 이들은 현재의 상황이 그들의 비전과 가운데 역사라는 점진적인 진리를 통제한다면, 이를 거부하게 것이다.

당신이 미래를 사로잡게 되면 당신은 현재의 존재를 미래로 들어가게 것이며, 그리고 순간 이후로부터 당신은 과거와 현재의 상황에서 고군 분투하는 대신에, 당신이 미래로부터 영양분을 공급받게 것이다.

유대인의 선지자였으며 바빌론(현재의 이라크)으로 사로잡혀갔던 다니엘은 사자 굴에 던져지는 같은 죽음의 순간들로부터 나와 기적적으로 생존할 있었다. 왜냐하면 그는 그의 몸을 다스리는 영원한 생명이 있는 미래의 깊은 곳을 있었기 때문이었다. 그는 그의 이름, 그의 예언들, 그리고 현재 존재하고 있는 장소인 미래에 의해서 영양분을 공급받았다.

당신이 미래에 있다는 것을 아는가? 오늘 당신이 하는 일로 인해서 당신은 그곳에 있을 있다. 당신은 당신 개인의 역사를 오늘 어떻게 행동하느냐에 따라서 그것이 좋은 것이든 혹은 나쁜 것이든지간에 만들어 가고 있다. 그리고 좋은 역사를 만들 있는 유일한 길은 하나님과 오직 하나님에 의해서 부르심을 입은 운명을 따라 살아가는 것이다.

예수님께서 십자가에 달리셨을 , 그의 주변에 있던 미움과 더러움 가운데에는 어떤 영양분도 존재하지 않았다. 하지만 예수님은 미래에 의해서 영양분을 공급받고 있었다. 그리스도께서는 가장 잔혹한 죽음 하나였던 십자가를, 오히려 줄거움으로 보시며 인내하셨다(12:2). 그는 인류를 위해 희생하고 있으면서 또한 동시에 그가 창조해낸 미래를 보고 있었다.

당신과 내가 우리의 미래를 희미하게나마 보고 그것에 따라 일단 움직이게 되면, 어떤 상황이 오더라고 우리는 인내해 있다. 하나님의 눈으로 당신이 누구인지를 보게 된다면 사람들의 마음을 끄는 힘이 생겨나게 것이다. 사람들이 당신안에 존재하는 빛으로 이끌리기 때문에 당신에게 이끌리게 것이다.

당신이 항상 무엇인가를 만들어 내려고 노력할 필요가 없다. 당신 안에 끌어당기는 힘이 사람들을 당신에게로 인도할 것이다. 끌어당기는 힘이 바로 하나님이신 내일의 빛이다.

<나는하나님의음성을 듣는다/ 클레멘트/순전한나드>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