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king in the Light)
구약의 시편을 보면 “주의 말씀을 열므로 우둔한 자에게 비취어 깨닫게 하나이다”(시편119:130)라고 말합니다. 하나님의 말씀들이 들어오는 것은 빛이 들어오는 것과 같습니다. 만일 방안에 빛이 있다면 어려움 없이 그 방이 그 방에서 걸어 다닐 수 있습니다. 그러나 깜깜한 밤중에 모든 불빛이 꺼져있는 방을 걸어 다니다 보면 무언가에 걸려 넘어질 수 있습니다.
빛이 지속적으로 비춰준다면 설어 다니는데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하나님의 말씀이 들오는 것은 빛이 있는 것과 같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넘어지고 실패하는 이유는 하나님의 말씀의 빛을 떠났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어둠 속에 걸어 다니는 것처럼 불확실한 생각이나 어리석은 생각 속에서 살아가고 있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말씀이 뭐라고 말하고 있는지를 물으면 너무 많은 사람들이 “모르겠습니다”라고 대답합니다. 하나님의 말씀이 무엇이라고 말하고 있는지 찾아내십시오. 당신이 기도하며 구하는 것을 주시겠다고 약속하신 성경 구절을 찾으십시오.
당신이 기도하며 구하는 것을 주시겠다고 약속하신 성경 구절을 찾으십시오. 당신이 성경 말씀 안에 있으면 항상 안전한 곳에 있는 것과 같습니다. 당신이 말씀으로부터 벗어나면 당신은 불확실한 삶을 살고 있는 것입니다. 그냥 어둠 속으로 들어가지를 원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 하나님의 말씀에 자신이 기도하는 것을 주실 것이라는 약속이 있든 없든 상관없이 그들은 ‘나는 그냥 믿기만 할 것입니다’라고 말합니다.
하나님을 믿는 것은 하나님의 말씀을 믿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말씀을 안다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요. 말씀을 주신 하나님께 감사합니다. 우리는 어두운 곳에 머물 필요가 없습니다.
하나님의 말씀이 들어오면 빛이 옵니다. 빛 가운데 행한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하는 것입니까? 그것은 말씀 안에서 행한다는 것입니다! 말씀 안에서 행하는 것은 빛 가운데 행하는 것입니다. 말씀으로부터 멀어지는 것은 어둠 속으로 들어가는 것과 같습니다.
고백: (이것들을 크게 말하십시오)
나는 믿는 자입니다.
나는 의심하는 자가 아닙니다.
나는 믿음이 있습니다.
나의 믿음은 역사합니다.
나의 믿음은 하나님 아버지께 있습니다.
나의 믿음은 주 예수 그리스도께 있습니다.
나의 믿음은 하나님의 말씀인 성경에 있습니다.
하나님의 말씀은 진리입니다.
나는 하나님의 말씀을 믿습니다.
그러므로 나는 하나님을 믿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말씀은 역사합니다!
<믿음이흔들리고패배한것같을때승리를얻는법/케네스 해긴/믿음의말씀사>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