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2/2009

'그리스도인이 된다는 것’은 어떤 의미인가? ③ - 챨스 콜슨[기독교 교양]



하나님이 이루신 일 당신이 자신의 고집을 버리고 하나님을 신뢰할수록 그분은 그만큼 당신을 도와주실 것이다. 그리하여 예전 같으면 당신의 혼자 힘으로 도저히 이룰 수 없는 일도 이룰 것이다. 예수님이 말씀하셨듯이, 자기의 생명을 지키려는 자는 그것을 잃을 것이고, 그분을 위하여 생명을 버리는 자는 그것을 다시 찾을 것이다. 나의 삶을 돌이켜볼 때 나는 하나님이 분명히 실패를 통해서 큰일을 이루신 것을 깨닫는다.

세상 사람들의 눈으로 볼 때에는 분명히 실패였던 것이 그분의 손에 의해 사용될 때 많은 사람들을 살리는 것이 되었다. 내가 섬기는 재소자 선교회 ‘프리즌 펠로우십’(Prison Fellowship)은 미국의 수백 개의 감옥을 비롯한 수십 개의 국가에서 활동하고 있는데, 35,000명 이상의 자원봉사자들이 이 선교회를 돕고 있다. 

이것은 하나님의 능력이 역사하고 있음을 보여주는 좋은 예라고 생각된다. 그러나 나는 이것을 자랑할 수 없는데, 왜냐하면 내가 이 단체를 조직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더 정확히 말하자면, 나는 이 단체를 만들지 않으려고 의식적으로 애썼다. 그러나 하나님이 나의 삶을 통해서 이 단체를 만드셨으며, 전 세계에서 필요한 사람들을 보내주셨다.

 더욱 놀라운 것은 하나님은 그분의 주권적 방식에 따라 일하신다는 것이다. 그분이 내게 원하시는 것은 오직 내가 그분의 뜻에 따라 사용되기를 원하면서 순종하는 것이다. 이것은 우리 모든 그리스도인들의 경우도 마찬가지이다. 그분이 그분 백성을 통하여 큰일을 이루려고 하실 때 요구하시는 모든 것은, 우리가 그분의 뜻에 따라 사용되기를 원하면서 순종하는 것이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