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09/2011

하나님의 빛된 자녀답게 변화된 말과 행동을 할 때 주님을 뵈올 수 있습니다. - 조호남 목사님

골1:9-14이로써 우리도 듣던 날부터 너희를 위하여 기도하기를 그치지 아니하고 구하노니 너희로 하여금 모든 신령한 지혜와 총명에 하나님의 뜻을 아는 것으로 채우게 하시고 주께 합당히 행하여 범사에 기쁘시게 하고 모든 선한 일에 열매를 맺게 하시며 하나님을 아는 것에 자라게 하시고 그 영광의 힘을 좇아 모든 능력으로 능하게 하시며 기쁨으로 모든 견딤과 오래 참음에 이르게 하시고 우리로 하여금 빛 가운데서 성도의 기업의 부분을 얻기에 합당하게 하신 아버지께 감사하게 하시기를 원하노라. 그가 우리를 흑암의 권세에서 건져내사 그의 사랑의 아들의 나라로 옮기셨으니 그 아들 안에서 우리가 구속 곧 죄 사함을 얻었도다. 아멘.

1. 죄에서 자유케 하심은 보혈의 능력, 성령의 능력, 말씀의 능력으로만 됩니다.

2. 빛의 자녀로서 예수님을 닮아가야 합니다.
 
3. 어떤 자세로, 어떻게 동행하며, 겸손하게, 아름답게, 충성스럽게, 했느냐에 따라 상이 결정됩니다.
 
4. 하나님의 자녀이며 신부라는 신분을 늘 기억하고 있을 때 말과 행동을 조심하게 됩니다.
 
5. 하나님의 자녀답게 그의 나라와 그의 의를 구하는 삶이 주님께 합당한 삶입니다.
 
6. 빛되신 주님과 친밀할수록 빛되신 주님을 닮게 되는데 친밀함에 비밀이 있습니다.
 
7. 은혜의 수준에 맞게 말과 행동과 생각을 해야 합니다.

8. 빛의 나라에서 빛 되신 하나님의 영광을 주실 때 그것이 최고의 압권입니다.
 
9. 영광에 눈이 뜨여야 하는데 영광으로 영광에 이르는 이 시간이 너무나 귀합니다.
 
10. 은혜를 헛되이 하지 말고 이제는 자신의 신분을 알고 품격있게 빛의 자녀답게 살아야 합니다.

오늘 기도하는 이 시간도 영화로운 시간, 큰 빛이 임하는 시간, 결단하고 빛의 자녀로서 살 수 있는 큰 은혜가 임하는 시간이 되시기 바랍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