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7/2011

은밀한 골방의 능력 7

하나님을 구하는 모든 사람들을 위한 복음이 있습니다!


하나님은 여러분이 전심으로 계속해서 그분을 구한다면 항상 영의 양식을 풍성히 받을 것을 약속하십니다.

"사론은 양떼의 우리가 되겠고 아골 골짜기는 소떼의 눕는 곳이 되어 나를 찾은 내 백성의 소유가 되려니와"(이사야 65:10).

그러나, 하나님을 구하지 않는 사람들은 배고프고 결코 만족함이 없이 목자를 찾아 헤매지만 아무 것도 없고 굶주리며 목마르게 합니다. 성경은 그들은 "주릴 것이니라 ... 갈할 것이니라 ... 수치를 당할 것이니라"(13절). 

"(그러나) 나의 종들은 ... 먹을 것이로되 ... 마실 것이로되 ... 기뻐할 것이로되"(13-14절). 주께 자신의 영혼을 내어놓고 모든 것에서 주를 구하며 하나님 안에서 사는 사람들은 능력, 권위, 영적 능력, 영과 마음의 양식을 갖게 됩니다. 하나님께서 그들을 영적 휴식과 충만함 가운데로 인도하십니다!

그렇습니다, 하나님을 구할 때 볼 수 있는 능력 즉, 여러분의 삶에 일어나는 모든 것을 이해할 수 있는 능력이 있습니다. "여호와를 찾는 자는 모든 것을 깨닫느니라"(잠언 28:5). 하나님을 구하고 기도하십시오, 그러면 하나님께서 여러분에게 직면하는 모든 것을 이해할 수 있게 하십니다! "하나님을 찾는 너희들아"(시편 69:32).

시편 91편은 많은 신자들이 좋아하는 성경 구절입니다. 여기서 위대한 약속을 볼 수 있습니다! 시편 전체는 하나님을 구하며 살아가는 원인이 되는 능력의 인도를 받고 살아갈 수 있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이런 기도의 습관을 가지고 살아가는 사람들은 모든 악마의 덫, 공포, 연약함 그리고 재앙에 대항하는 능력을 가지게 됩니다 - 기도로 이겨내고 그 결과를 얻는 능력을 갖게 됩니다!

그러나 이런 모든 것에는 한가지 조건이 있습니다. 1절에서 보면 "지존자의 은밀한 곳에 거하는 자는 전능하신 자의 그늘 아래 거하리로다"라고 하였습니다. "거하다"는 "살다"라는 의미입니다. 지존자의 가장 은밀한 곳인 기도의 골방에서 살고 계십니까? 여러분의 가정은 하루의 어느 때입니까?

여러분은 아마도 "모든 시간을 하나님과 함께 지내야 한다는 의미가 아닙니까?" 하고 의아해 할 것입니다. 말하자면 그렇습니다! 바울은 우리에게 쉬지 말고 기도하라고 하셨습니다. 그리고 다윗은 "여호와와 그 능력을 구할지어다 그 얼굴을 항상 구할지어다"(역대상 16:11)라고 했습니다.

사랑하는 성도 여러분, 여러분이 깨어 일어나는 모든 시간에, 여러분의 마음을 하나님께 두십시오. 그리고 그분과 대화하십시오. 언제나 그분을 갈망하십시오. 하루의 모든 것을 여러분의 영 안에서 그분을 만나십시오, 그러면 그분의 능력을 알게되며 여러분의 모든 발걸음을 인도하십니다! 아멘.

성령님의 임재연습 New Life(새생명) 교회

은밀한 골방의 능력 6

은밀한 골방은 우리의 온 맘을 가지고 나아오는 곳입니다!

"여호와의 증거를 지키고 전심으로 여호와를 구하는 자가 복이 있도다!(시편 119:2)

여러분이 (골방 기도)습관을 가지고 산만함을 닫아버렸다면, 하나님은 여러분이 전심으로 자신을 구하기를 원하십니다. "그러나 네가 거기서 네 하나님 여호와를 구하게 되리니 만일 마음을 다하고 성품을 다하여 그를 구하면 만나리라"(신명기 4:29).

모세가 이스라엘에게 유언을 했습니다. 그는 위대한 자취와 시련이 사람들 앞에 있음을 알았으며 그들에게 승리의 열쇠를 주었습니다."이 모든 일이 네게 임하여 환난을 당하다가 끝 날에 네가 네 하나님 여호와께로 돌아와서 그 말씀을 청종하리니(여러분의 하나님은 자비의 하나님이십니다) 그분은 여러분을 버려 두지 않으시며 그들에게 하신 약속을 잊지도 않으십니다"(30 -31절).

모세는 또한 경고했습니다, "너희가 어떠한 일을 당하든 불평하거나 불만을 터트리지 말라. 육으로 되돌아가지 말라. 주께 향하여 기도하며 그를 구할지라! 그분은 여러분이 전심으로 구하면 만나주신다고 약속하셨습니다."

골방에 있다고 하는 것은 여러분 자신을 내놓는 한가지 목적만을 가지고 하나님 앞에 나아온다는 의미입니다! 이것은 여러분 안에 있는 모든 것, 즉 마음, 영혼, 심장 그리고 힘이 하나님께로 닿는 다는 것을 말합니다. 때때로 여러분은 이것을 한 마디도 하지 않고 할 수도 있습니다. 여러분의 하늘 아버지에게 그러한 모든 문제는 여러분이 가진 모든 것을 가지고 그분께 나아오는 것입니다!

예수님께서 갚아주시겠다고 약속하셨습니다. 여러분의 삶을 지시하십니다!
예수님이 말씀하시길 우리가 은밀한 골방으로 들어갈 때 산만케 하는 모든 것을 닫고 하나님께 자신을 완전히 내어놓으라고 하셨습니다, 그러면 아버지께서 우리에게 보응해 주신다고 하셨습니다. "은밀한 중에 보시는 네 아버지께서 갚으시리라"(마태복음 6:6).

은밀한 골방의 능력으로부터 많은 보응이 우리에게 있습니다. 특히 저에게 성령이 계시하는 보응이 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여러분이 이것을 알기를 바랍니다!

성경은 여호사밧을 "저는 전심으로 여호와를 구하던"(역대하 22:9) 사람으로 말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가 여호와를 구했기에 그는 자신의 왕국을 35년간 다스렸습니다. 그는 하나님의 능력과 이스라엘의 모든 적들에 대항할 수 있는 능력을 가졌습니다. 심지어 온갖 곳에서 공격이 있다해도, 사람들이 여호와를 속히 구하므로 하나님은 적들을 속히 꺽으셨습니다.

혼란이나 혼동이 없이 항상 인도하심이 있었습니다. 왜 그렇습니까? 그들이 여호와를 구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여호사밧의 아들 아하시야가 왕이 되었지만 그는 여호와를 구하지 않았습니다. 아하시야는 예후에의해 살해되었으며 "아하시야의 집이 약하여 왕위를 지키지 못하게 되니라"(9절). 기도하지 않았기 때문에 아하시야는 그의 아버지처럼 왕위를 지키지 못했습니다!

여러분, 여러분의 왕국은 여러분의 가정입니다. 그리고 여러분이 하나님을 구하는 매일 매일의 습관인 기도의 골방을 갖지 않았다면, 여러분은 가정을 인도할 능력이 없습니다. 악마는 직업, 가족, 관계 등 이 모든 것에 혼란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여러분도 알 듯이, 은밀한 골방의 능력은 여러분의 삶, 가족, 직업, 교회 안의 모든 혼동과 무질서에 대항하는 능력이 있습니다!

은밀한 골방의 능력 5

기도의 골방은 또한 만족스런 시간입니다!

구약에서, 사람들은 흠이 있거나 눈이 멀거나 절뚝거리는 어린양을 가지고는 제단에 나아갈 수가 없었습니다. 그들은 최고의 것을 주님께 드렸습니다.

여러분에게 물어보겠습니다. 골방에서의 시간을 어떻게 보내고 계십니까? 최고의 시간입니까, 정신이 깨어있습니까? 또는 하루를 분주하게 보내고 그분 앞에 눈꺼풀이 무거운 채 지치고 피곤하여 나아오십니까? 여러분이 피곤해서 마음이 부산해진다면, 차라리 "예수님, 오늘밤 기도하기에는 너무 피곤해서 먼저 잠을 자고 일어나서 주님과 훨씬 더 나은 시간을 드리겠습니다"라고 정직하게 말씀하십시오.

거룩한 것을 기도하기 위해 아침에 그분께 나아오십니까 - 그러나 여러분의 마음은 그날 세차를 해야하는 차에 신경이 가있습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여러분의 입술이 기도하는 그곳에 여러분이 있어야 합니다! 이사야는 " .... 번제와 희생은 나의 단에서 기꺼이 받게 되리니 이는 내 집은 만민의 기도하는 집이라 일컬음이 될 것임이라"(이사야 56:7). 하나님이 말씀하시길, 희생을 드리는 사람은 "또 나 여호와에게 연합하여 섬기며 나 여호와의 이름을 사랑"(6절)하는 사람입니다.

여러분, 이것이 하나님의 제단에서 드려질 수 있는 유일한 희생입니다! 다리를 절지도 않고, 마지못한 것도 아니며 막판의 의무적인 번제인 졸린 눈으로 드리는 것도 아닙니다. 이것은 예수님에 대한 사랑으로 가득한 마음으로 계속해서 부르짖는 마음에서 비롯됩니다, "하나님, 제가 오늘 주님을 알고자 이렇게 나왔습니다. 주님께서 저를 인도하시고 바로 잡아 주시기 바랍니다.

 주님의 도를 이해하기 위해 순종하는 법을 배우기 원하며 주님을 더욱더 알기 원합니다!"
그러한 희생을 드리는 사람을 주님께서는 "내가 그를 나의 성산으로 인도하여 기도하는 내 집에서 그들을 기쁘게 할 것이며"(7절)라고 하셨습니다. 주님은 우리의 기도를 들으십니다, 그리고 우리를 거룩하고 기쁘고 능력이 있는 곳으로 인도하십니다!

복 있는 사람이 해야 할 일

“야훼의 율법은 완전하여 영혼을 소성시키며 야훼의 증거는 확실하여 우둔한 자를 지혜롭게 하며”(19:7)

하나님의 율법의 총합은 예수 그리스도입니다왜냐 하면 예수 그리스도는 모든 하나님의 율법의 완성이기 때문입니다그러므로 창세기부터 요한계시록까지의 성경 전체가 예수 그리스도 속에 포함되어 있어 복 있는 사람은 하나님의 율법인 예수 그리스도를 사랑합니다.

오늘날 예수 그리스도를 사랑하지 않고 전통적으로습관적으로의식적으로 마지못해 교회에 나오는 사람들은 위선자이며 복 있는 사람이 아닙니다.

복 있는 사람은 하나님의 성령의 능력으로 하나님의 율법을 즐거워하며 나아가 이 율법을 주야로 묵상하게 되는 것입니다.
사람들은 자기가 사랑하고 좋아하는 것은 밤낮으로 생각합니다연애하는 남녀를 보십시오그들은 서로 사랑하기 때문에 밤낮으로 상대를 그리워하고 생각합니다.

화가가 꿈 속에서라도 그림 구상을 하고음악가가 길을 걸으면서도 멜로디를 읊조리고,사업가가 밥을 먹으면서도 사업을 생각하듯 복 있는 사람은 예수 그리스도의 은혜와 사랑과 축복의 가르침인 성경말씀을 주야로 묵상합니다사랑하기 때문에 아침에 일어나서도,저녁에 자리에 들어서도 말씀을 묵상하는 것입니다.
옛날에는 성경이 뽀얗게 먼지가 쌓이도록 내버려 두었고 목사님의 설교를 들어도 한 귀로 듣고 다른 귀로 흘려 버려 말씀이 귀에 한마디도 들어오지 않던 것이 이제는 성경 말씀이 재미가 있어져 팽개쳤던 성경을 펼쳐서 일기 시작합니다모르는 것이행할 수 없는 것도 많지만 한 장 두 장 읽어 나가면 전에 체험하지 못하던 즐거움을 맛보게 되어 밤낮으로 말씀을 묵상하고 지루하던 목사님의 설교가 꿀맛처럼 달아지게 되는데 이것이 바로 복 있는 사람이 되어 가는 증거입니다.

여러분들이 오랫동안 예수님을 믿었다고 하여도 하나님의 율법이 즐거워지지 않고 하나님의 법을 주야로 묵상하는 생활을 하지 않는다면 복 있는 가람의 곁에는 왔을지 모르지만 아직 복 있는 사람은 아닙니다.

그러므로 그리스도가 사랑스럽지 아니하고 예수 그리스도의 가르침을 주야로 묵상하게 되지 않는다면 오늘 이 시간에 주님께 부르짖어 성령 충만함을 받도록 기도하십시오하나님의 거룩한 성령이 오시면 여러분으로 하여금 그리스도를 사랑하고 예수 그리스도의 말씀을 즐거워하여 말씀을 주야로 묵상하게 해 주십니다그래서 복 있는 사람이 되게 해 주시는 것입니다.

오직 여호와(야웨)의 율법을 즐거워하여 그 율법을 주야로 묵상하는 자로다”(시편1:2)
--------------------------------
-가짜 영수증-

한국에서 선교사 활동하던 선교사가 휴가를 받아 고국으로 돌아가다가 공항 내 토산물 점에서 물건을 구매하게 되었다고 합니다그런데 가게 주인이 영수증을 이중으로 발급해 주더랍니다세관에 보여 줄 때에는 적은 금액의 영수증을 제시하라는 것이었습니다그래서 그 선교사는 자신의 신분을 밝히며 공의롭고 정직하게 생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는 것을 가게 주인에게 이야기 했다고 합니다

성경은 “스스로 속이지 말라 하나님은 만홀히 여김을 받지 아니하시나니 사람이 무엇으로 심든지 그대로 거두리라”( 6:7)고 말씀합니다하나님께서는 정직한 자를 사랑하시고 은혜를 베푸십니다이러므로 우리는 자기 기만의 껍데기를 벗고 하나님과 사람 앞에 정직하게 살아야 합니다.

기도 -우리 마음의 중심을 보시는 하나님부정과 부패가 만연한 사회 풍토 가운데서 구별되어진 그리스도인의 삶을 살기 원합니다세상의 빛과 소금되어 세상 사람들을 그리스도에게 인도하는 정직한 선한 청지기가 되게 하옵소서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아멘.

사랑하는 자여 네 영혼이 잘됨같이 네가 범사에 잘되고 강건하기를 내가 간구하노라(요삼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