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이 마르시거든 주님이 초대하십니다. 명절 끝날 곧 큰 날에 예수께서 서서 외쳐 이르시되 목마르거든 내게로 와서 마시라 ...
주님이 약속하십니다.
누구든지 나를 믿는 자는 성경에 이름과 같이 그 배에서 생수의 강(rivers)이 흘러나오리라 생수의 강물은 그분을 믿는 자들이 받을 성령을 가리켜 말씀하신 것입니다. (요 7:37-39)
예수님께서는 성령님의 상징으로 물을 사용하셨습니다.
믿음후에 영적으로 목이 마르면 신선한 성령의 기름부음을 마실때입니다.
세상물은 아무리 마셔도 목이 마를뿐입니다.
누구든지 주님을 믿는 사람은 성령님께서 내주하십니다.
새로운 피조물이 되었으며 하나님의 생명을 받은 사람입니다.
당신이 믿는자라면 성령님은 함께 계십니다.
그러나 늘 새롭게 신선한 기름부음을 채움을 받을때 더 충만하게 그분은 임하십니다.
당신의 배에서 생수의 강물이 타져 나와 흐르게 한다면 다른 사람을 행복하게 할수 있고 상한것들을 회복하게 하고 치유할수 있습니다.
그 물이 충만히 당신안을 채우고 배에서 생수의 강물이 흘러 나올수 있다면 다른 사람들에게 복을 줄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을 치유하는 강물이 될수 있습니다.
처음 믿을때 부음 받은 샘물이 있다고 안일하다면 영이 메마를수 있습니다.
지속적으로 마음을 깨끗히 하고 그리스도만을 소중히 하고 늘 말씀으로 기도로 주님안에 머
물러서 선령의 기름부음을 채움을 받으면 그 배(영)에서 생수의 강들이 흘러나오게 됩니다. 성령의 기름부으심은 의에 주리고 목마른 사람에게 더 임하십니다. 오직 예수 그리스도만을 사랑하는 자에게 더 부어집니다. 그 물은 인간의 목마른 갈증을 시원하게 해주십니다.
세상 물은 아무리 마셔도 더욱 목이 마를뿐입니다.
예수님은 사마리아 여인의 목마름을 아시고 그 여인의 목마름을 치우하셨습니다.
주님은 그에게 파탄과 자포자기의 늪에서 새로운 생명을 기쁨을 부어 주셨습니다.
혹시 지치고 피곤 하다면 새로운 강물을 마시어야 하는 사모함이 있어야만 할때일것 입니다.. 성령님은 영원한 갈망을 채워 주고 생명을 주시는 참된 샘물입니다. 많은 그리스도인들이 안타까운것은 갈하지 않은 영원한 생수를 주님으로 부터 마시고도 세상물을 함께 마시려 합니다..
그러나 주님은 말씀하십니다.
이물을 먹는자 마다 다시 목마르려니와 내가 주는 물은 영원히 목마르지 아니하리라 하셨습니다. 약속하신 그물만을 사모해야 하는데 ....
세상 물을 계속 마셔 버려 그리스도 외엣것으로 가득 채워서 오히려 영은 메말라 가는것을 봅니다.. 주님은 사람의 마음과 영혼이 그분을 목말라하고 심령이 가난하다면 생명의 물을 흘러 넘치게 하시는 분이십니다.
생떽쥐베리는 ‘어린왕자’에서 “ 사막이 아름다운 것은 어딘가에 샘을 숨기고 있기 때문이다” 라고 했습니다. 영혼이 갈하고 지쳐 있을때는 더욱 성령의 기름부음을 사모하십시요. 영혼이 마르지 않도록 주님께 나아가십시요.. 예수께서는 외로움에 지쳐 있고 고통의 갈증을 느끼는 우리에게 지금도 말씀하고 계십니다.. 누구든지 목마르거든 내게로 와서 마셔라 그리하면 너희 영혼이 살리라....................... 나드향 드림
8/27/2010
수십억 년의 연대를 받아들여서는 안 되는 7 가지 이유
지구의 나이(age of the earth)에 관해서 전 세계적으로 교회 안에 강력한 논쟁이 일어나고 있다. 교회 역사에 의하면 18 세기까지 크리스천들의 보편적인 믿음은 하나님께서 예수님이 오시기 대략 4천년 전에 문자 그대로의 6일(six literal days) 동안 이 세계를 창조하셨으며, 노아의 시대에 한 번의 전 지구적 홍수(a global Flood)를 일으켜 이 세계를 파멸시키셨다는 믿음이었다.
그러나 대략 200년 전에 일부 과학자들이 지구 역사에 대한 새로운 이론들을 개발하였다. 그 이론은 지구와 우주의 나이가 수억 수천만 년 되었다고 제안하는 것이었다. 지난 200년 동안 기독교 지도자들은 수억 년의 연대와 성경을 조화시키기 위해서 여러 시도들을 하였다. 이러한 타협적 이론들에는 날시대 이론(day-age view), 간격이론(gap theory), 지역적 홍수론 (local flood view), 구조가설(framework hypothesis), 유신진화론(theistic evolution), 점진적 창조론(progressive creation) 등이 포함된다.
많은 수의 과학자들을 포함하여 점점 더 많은 크리스천들이 성경만이 진정 신뢰할 수 있는 유일한 것이라는 전통적인 견해로 되돌아가고 있으며, 과학적 증거들은 오늘날 과학계의 지배적 패러다임인 진화론적 오래된 지구연대와 맞지 않는다고 믿고 있다.
많은 크리스천들이 지구의 나이는 중요하지 않으며, 복음을 전파하는 데에 방해가 되는, 그리고 크리스천들을 분열시키는 지엽적인 주제라고 말하고 있다. 그러나 이것이 정말 그러한가? AiG와 여러 창조론 단체들은 그렇게 생각하지 않고 있다.
이 짧은 글에서, 우리는 크리스천들이 수십억 년의 오래된 지구 연대를 받아들여서는 안 된다고 생각하는 몇 가지 이유를 소개하고자 한다. 그래서 이 주제(연대 문제)에 관하여 당신이 좀더 주의 깊게 생각하는 것에 도움을 줄 수 있기를 희망한다. 그리고 좀 더 깊이 있는 뛰어난 글들을 살펴보고, 또한 여기에서 지적한 점들을 철저히 방어하고 있는 관련 글들을 읽어볼 수 있게 되기를 희망한다.
1. 성경은 하나님이 수천년 전에 문자 그대로 하루가 24시간인 6일 동안에 창조하셨음을 가르치고 있다. 창세기 1장에서 ‘날(day)’이라는 히브리어 단어는 ‘욤(yom)’이다. 구약성경에서 욤이라는 단어는 문자 그대로의 하루(a literal day)를 의미하는 것으로 거의 대부분 사용되었다. 그리고 하루를 의미하지 않을 때는 문맥 속에서 그것을 분명히 알 수 있게 되어있다.
마찬가지로, 창세기 1장의 문맥은 창세기의 날들이 문자 그대로의 날이었음을 분명히 나타내고 있다.
첫째, 성경에서 최초로 시간으로서 사용되어진 단어 욤은(창세기 1:4-5) 두 가지 문자적 의미로서, 즉 빛/어두움 주기에서 빛 부분(낮)과 전체 빛/어두움의 주기(첫째 날)로 정의되어져 있다.
둘째, 욤은 저녁(evening)과 아침(morning)이라는 단어와 함께 사용되고 있다. 이 두 단어는 구약성경 모든 곳에서 함께 또는 각각, 그리고 욤이라는 단어와 함께 또는 없이 문맥 속에서 사용되어지고 있는데, 항상 문자 그대로의 하루 중에서 문자 그대로의 저녁과 아침을 의미하고 있다.
셋째, 욤은 숫자로 수식되어져 있다. 즉, 첫째 날, 둘째 날, 셋째 날.... 등. 이러한 사용은 구약성경의 모든 곳에서 문자적인 날들을 가리킨다. 넷째, 욤은 창세기 1:14절에서 하늘의 천체들과 관련하여 문자 그대로 정의되어지고 있다.
이들 창조의 날들은 단지 대략 6,000 년 전에 일어났었다는 것은 창세기 5장과 11장의 족보(여기에는 마태복음 1장의 간략하게 쓰여진 족보와는 분명히 다른, 매우 상세한 연대기적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와 성경의 다른 연대기적 정보들로부터 분명해진다.
2. 출애굽기 20:11절은 창세기 1장을 수십억 년의 연대와 조화시키려는 모든 시도를 차단하고 있다. “이는 엿새 동안에 나 여호와가 하늘과 땅과 바다와 그 가운데 모든 것을 만들고 제 칠일에 쉬었음이라 그러므로 나 여호와가 안식일을 복되게 하여 그 날을 거룩하게 하였느니라”(출 20:11)
이 구절은 이스라엘 백성들이 엿새 동안 일하고, 제 칠일에는 안식하라는 하나님의 명령에 대한 이유를 말해주고 있다. 욤은 계명의 양쪽 부분에서 같이 사용되어졌다. 만약 하나님이 오랜 여섯 시대(기간) 동안 창조하셨고, 이스라엘 백성들이 6일 동안 일하는 것을 의미했다면, 불명확한 시간을 나타내는 3개의 히브리 단어 중 하나를 사용하셔서 말씀하셨을 것이다.
하나님은 문자적으로 하루를 나타내는 유일한 단어를 선택하셨고, 유대인들은 그것을 문자 그대로 이해했다. (그 단어가 수천만 년의 시간을 나타낸다는 생각은 19세기 초까지 생겨나지 않았다). 이러한 이유 때문에, 날-시대 이론이나, 골격가설은 거부되어져야만 한다. 또한 6일 이전에 수십억 년이 있었다는 간격이론이나 다른 시도들도 잘못된 것이다.
왜냐하면 하나님은 엿새 동안에(in six days) 하늘과 땅과 바다와 그 가운데 모든 것을 만드셨다고 말씀하고 있기 때문이다. 따라서 하나님은 문자 그대로의 엿새 동안에 모든 것을 만드셨고, 첫째 날 이전에는 아무 것도 없었다.
3. 노아의 홍수는 수십억 년의 시간을 쓸어버린다. 창세기 6–9장에서 노아의 홍수가 전 세계적인 격변적인 홍수라는 증거는 압도적이다. 예를 들면, 홍수는 모든 범죄한 사람들뿐만이 아니라, 모든 육상동물과 새들, 그리고 지구의 표면을 파괴시키기 위해서 의도되었다. 이것은 단지 전 세계적인 홍수만이 달성할 수 있는 것이다.
방주의 목적은 모든 종류의 육상동물들과 새들을 2마리씩 구원하여 홍수 이후에 지구상에서 재번성하도록 하는 것이었다. 만약 홍수가 지역적(국소적) 홍수였다면, 방주는 완전히 불필요했다. 홍수가 발생하기 전에 사람, 동물, 새들은 홍수 지역을 벗어나 이주할 수 있었을 것이며, 홍수 이후에 바깥 지역에서 살고 있던 동물들이 이주해 와서 번성할 수 있었을 것이다. 노아 홍수의 특징은 비가 40일 동안 멈추지 않고 계속 되었다는 것이다.
이것은 대대적인 침식, 진흙 사태, 허리케인 등을 일으켰을 것이다. “큰 깊음의 샘들이 터지며(the fountains of the great deep burst open)”(창 7:11)로 번역된 히브리 단어들은 분명히 150 일 동안 많은 장소에서 지표면이 갈라지는 지각 변동적인 구조적 파괴(tectonic rupturing)가 있었으며, 그 결과 수많은 화산폭발, 지진, 쓰나미(tsunamis) 등이 동반되었음을 가리키고 있다.
노아의 홍수는 오늘날 우리가 전 세계적으로 보고 있는 지질학적 지층 모습들과 정확히 같은 것을 만들었을 것이다. 즉, 수천 피트의 퇴적물들이 물에 의해서 퇴적되어졌고, 후에 이들은 수십억 개의 화석들을 포함하는 암석으로 굳어졌다. 만약 1년여의 홍수가 대부분의 암석지층과 화석들을 만들었다면, 그러면 진화론자들이 주장하는 것처럼 이들 암석들과 화석들은 수십억 년의 지구 역사를 나타내는 것이 아니다.
4. 예수님은 젊은 지구 창조론자(a young-earth creationist)셨다. 예수님은 구약성경에 기록된 기적적인 사건들을 직접적으로, 그리고 진정한 역사적인 사건들로서 말씀하고 계신다. (예를 들면, 아담의 창조, 노아와 홍수, 소돔에서 롯과 그의 아내, 만나, 물고기 뱃속에 있었던 요나....등). 예수님은 사람들의 생각과 전통(유전) 위에 성경의 권위를 계속적으로 주장하셨다 (마태복음 15:1–9).
마가복음 10:6절의 “창조 시로부터 저희를 남자와 여자로 만드셨으니(But at the beginning of creation God made them male and female)” 라는 구절은 예수님이 젊은 지구 창조론자이셨음을 보여주는 명백한 구절이다. 예수님은 아담과 이브가 태초 이후 수십억 년 후가 아니라, 창조 시점부터 있었다고 말씀하고 계신다. 만약 실제로 우주가 수십억 년 되었다면, 그렇게 말씀하시지 않으셨을 것이다. 따라서 예수님이 젊은 지구 창조론자셨다면, 그를 믿고 따른다는 제자들이 어떻게 다른 견해를 가질 수 있겠는가?
5. 수십억 년의 연대는 죽음과 하나님의 특성에 대한 성경의 가르침을 왜곡하는 것이다. 창세기 1장에는 하나님이 만물을 창조하시고 보시기에 “좋았더라(good)”라 말씀을 6번이나 하고 계신다. 그리고 하나님은 여섯째 날 창조를 끝내시고 지으신 모든 것을 보시고 “심히 좋았더라(very good)”라고 말씀하셨다. 사람, 동물, 그리고 새들은 원래 채식성이었다.(창 1:29–30). 그리고 성경에 의하면 식물(plants)은 사람과 동물처럼 ‘살아있는 생물체(living creatures)’가 아니었다.
그러나 아담과 이브는 죄를 범하였고, 전 피조물들에 대한 하나님의 심판을 가져왔다. 아담과 이브는 영적으로 즉시 죽었으며, 하나님의 저주 이후에 그들은 육체적으로 죽어가기 시작했다. 뱀과 이브는 신체적으로 변형되었으며, 땅은 저주를 받았다. (창 3:14-19). 이제 전 피조물들은 크리스천들의 마지막 구속을 기다리며 썩어짐의 종 노릇을 하며 탄식하고 있는 것이다.
마지막 구속의 때에 우리는 타락 이전의 세계로 만유(만물)가 회복되어지는 것을 볼 것이요(행 3:21, 골 1:20), 더 이상 육식 행동이 없을 것이요(사 11:6-9), 사망이 없고 고통이 없으며 질병이 없을 것이다(계 21:3-5). 왜냐하면 거기에는 저주가 없을 것이기 때문이다(계 22:3).
아담의 창조와 범죄 이전에 수억 수천만년 동안 수많은 동물들의 죽음이 있었다는 것을 받아들이는 것은 사망에 대한 성경적 가르침을 부정하는 것이며, 파괴하는 것이고, 예수 그리스도의 완전한 구원 사역을 또한 훼손하는 것이다. 그리고 하나님을 어떠한 도덕적 원인이 없음에도 피조물들을 파괴시키기 위하여 질병과 자연재해와 멸종을 사용하시는(또는 막지 못하는), 그리고 그러한 일들을 보시고 “심히 좋았더라(very good)”라고 말씀하시는 무능하고 잔인한 창조주로 만드는 것이다.
6. 수십억 년 이라는 생각은 과학적인 사실들로부터 생겨나지 않았다. 이 생각은 18세기 말과 19세기 초에 이신론적이고 무신론적인 지질학자들에 의해서 개발되었다. 이들은 창조와 홍수 및 지구의 나이에 대한 성경적 설명을 명백하게 반대하는 방법으로 지질학적 관측들을 해석하기 위해서 반성경적인 철학적, 종교적 가정들을 사용했다.
대부분의 교회 지도자들과 신학자들은 성경과 오래된 연대를 조화시키기 위해서 간격이론, 날-시대 이론, 지역적 홍수론 등을 사용하여 빠르게 타협하였다. 그러나 그들은 지질학적 주장들에 대한 이해도 없었을 뿐만 아니라, 주의 깊게 성경을 연구하여 그들의 타협책을 방어하려 하지도 않았다. ‘오래된 연대(deep time)’ 개념은 과학적 관측으로부터 생겨난 것이 아니라, 자연주의적 가정(naturalistic assumptions)들로부터 생겨난 것이다.
7. 방사성 동위원소 연대측정 방법은 수십억 년을 입증하고 있지 않다. 방사성 동위원소 연대측정(radiometric dating)은 20세기 초까지 개발되지 않았었다. 그때에 전 세계는 수억 년의 연대 개념을 이미 받아들이고 있었다. 수십년 동안 창조과학자들은 이 연대측정 방법이 매우 틀린 연대들을 나타내었음을 학술지에 발표한 많은 예들을 인용하여 왔었다. (예를 들면, 몇 백년 전에 심지어 몇 십년 전에 분출한 용암류들이 수백만 년의 연대를 나타내는 것과 같은).
최근에 창조과학자들은 그러한 증거들을 더 많이 밝혀내기 위해서 “RATE 프로젝트'라는 실험적, 이론적, 현장 연구를 수행했다. 그 결과 방사성 동위원소 연대측정 시계들은 같은 시료에 대해서 서로 다른 결과들을 나타내었고, 진화론자들이 수억 수천만 년 되었다고 주장하는 다이아몬드와 석탄들에서 단지 수천 년에 해당하는 방사성탄소(carbon-14)가 남아있었으며, 방사성 붕괴율은 과거 한때 엄청나게 가속 붕괴되어졌었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이것은 수십억 년의 연대가 수천 년으로 축소되어질 수 있음을 가리키는 것으로, 성경의 기록을 확증하는 것이다.
결론 - 이것은 성경이 창조의 진실된 역사를 알려주고 있음을 믿는 이유들 중 몇 가지이다. 하나님의 말씀은 단지 도덕적, 영적 문제들뿐만이 아니라, 역사, 고고학, 과학 등 말씀하고 있는 모든 문제들에 대한 최종적인 권위(final authority)가 되어야만 한다.
수십억 년의 연대를 받아들인다면 위험에 처하게 되는 것은, 성경의 권위, 하나님의 특성, 사망에 대한 가르침, 복음의 기초이다. 만약 창세기 앞부분의 장들이 진정한 문자 그대로의 역사가 아니라면, 구원과 도덕성에 대한 가르침들을 포함한 성경의 나머지 부분들에 대한 신뢰도 훼손될 수밖에 없다.
나는 당신에게 이 글이 실린 웹 페이지에 있는 많은 글들을 주의 깊게 살펴보기를 부탁한다. 교회의 건강, 잃어버린 영혼들 대한 복음 전파의 효과, 창조주로서 하나님의 영광이 위험에 처해있다.
------------------------------------------
저명한 젊은 지구 창조과학자들
전 세계에는 성경이 가르치고 있는 것처럼 지구의 나이가 단지 대략 6,000 년 정도 되었음을 믿고 있는 수천 명의 석박사 과학자들이 있다(그 수는 점점 늘어가고 있다). 창조과학자들이 훌륭한 평판을 가지고 있지 않다거나, 실제 과학적 연구를 하지 않는다거나, 과학 학술 저널들에 발표하지 못하고 있다고 말하는 것은 잘못되었다. 이들 과학자들의 일부를 알기 원한다면 creation scientist section을 클릭하여 보라.
가인은 어디에서 아내를 얻었습니까?
가인은 어디에서 아내를 얻었습니까?
성경에서 아담은 첫 인간으로 기록되었기 때문에(고전15:45) 그 이 전에 인간이 존재했을 가능성은 없으며, 또한 여자가 없이는 자손을 낳을 수 없기 때문에 최소한 하와가 창조되기 이전에는 아담 외에는 아무도 없었을 것이다.
또한 가인은 장남(창4:1), 아벨은 차남이었던 것으로 여겨진다. 이러한 상황에서 우리는 인류 생성 초기에는 아담과 하와의 자식들이 서로 결혼해야만 했다.
성경의 가르침대로 아담과 하 와로부터 온 인류가 생겨나려면 다른 가능성은 있을 수 없다. 후에는 이러한 근친상간은 기형아가 나오는 위험성 때문에 금지되었지만, 아담과 하와는 돌연변이가 없는 완전한 인간이었기 때문에 근친상간으로 인한 위험성은 없었을 것으로 본다.
더우기 성경상에서와 같이 아담은 960세(약10세기)를 향수했기 때문에 이 기간동안에 세 아들만 낳았을 것이라는 것은 그리 현명한 판단 이 못된다. 아마도 이 외에도 딸들을 포함해 여러 자손들을 낳았을 것이며 이들은 인근 지역에 퍼져 살았을 것이고 놋땅도 그중의 한 지역 일 것이다.
성경은 인류의 역사책이 아니라 하나님의 인간에 대한 창조,구속,섭리에 대한 말씀입니다. 따라서 당시의 모든 인간들의 이름을 다 기록할 필요는 없었으며 단지 중요한 의미를 가진 이들을 기록한 것이다.
그러나 아담은 첫 인간으로 기록되었기 때문에(고전15:45) 그 이전에 인간이 존재했을 가능성은 없으며, 또한 여자가 없이는 자손을 낳을 수 없기 때문에 최소한 하와가 창조되기 이전에는 아담 외에는 아무도 없었을 것이다. 또한 가인은 장남(창4:1), 아벨은 차남이었던 것으로 여겨진다.
가인이 자기 동생을 죽인 후 하나님께서는 그에게 징벌을 내려 그의 가정과 하나님의 존전으로부터 영원히 떠나가게 하셨다. 그 다음에 우 리는 가인이 다른 사람들에 의해 죽임을 당할까봐 두려워했다는 것, 그의 아내와 동침했다는 것, 성을 쌓았다는 것등을 알 수 있다(창 4:14-17).
이러한 상황에서 우리는 인류 생성 초기에는 아담과 하와의 자식들이 서로 결혼해야만 했다. 성경의 가르침대로 아담과 하와로부터 온 인류가 생겨나려면 다른 가능성은 있을 수 없다. 후에는 이러한 근친 상간은 기형아가 나오는 위험성때문에 금지되었지만, 아담과 하와는 돌연변이가 없는 완전한 인간이었기 때문에 근친상간으로 인한 위험성은 없었을 것으로 본다.
더우기 성경상에서와 같이 아담은 960세(약10세기)를 향수했기 때문에 이 기간동안에 세 아들만 낳았을 것이라는 것은 그리 현명한 판단 이 못된다. 아마도 이 외에도 딸들을 포함해 여러 자손들을 낳았을 것이며 이들은 인근 지역에 퍼져 살았을 것이고 놋땅도 그중의 한 지역 일 것이다.
고체 궁창으로 나뉘어진 물
성경의 창세기에 기록된 궁창의 의미를 이해하면, 노아 홍수 이전의 지구의 상태를 짐작할 수 있다. "하나님께서 궁창을 만드시고 궁창 위에 있는 물들에서 궁창 아래 있는 물들을 나누시니 그대로 되니라." 창세기 1:7. 성경은 궁창에 의해서 궁창 위의 물과 궁창 아래의 물로 나누었다고 말한다. 그렇다면 궁창은 물이 아니었다는 결론을 추론해 낼 수 있는데, 그 이유는 물로 물을 가를 수는 없기 때문이다.
궁창이라는 것에 의해서 물이 궁창의 아래와 위로 나뉘었다면, 궁창이란 무엇일까? 궁창에 관한 과학적 이론을 연구해 보면, 지층에서 화석으로 발굴되고 있는 공룡의 생성과 멸종에 관한 신비도 벗겨낼 수 있다.
궁창에 대한 히브리 원어를 찾아보면, 궁창의 상태를 짐작할 수 있게 된다. 궁창의 히브리 원어는 "라퀴아" 인데, 이것은 어떤 것을 압축시키고 늘려서 만든 고체의 막을 의미한다. 다시 말해서, 창세기에 기록된 궁창은 원어의 의미처럼 고체 상태의 어떤 것이었을 가능성이 많다. 물리학자인 댄 쿡 박사의 연구 결과에 의하면, 물 분자를 압축시켜서 초저온 상태에서 냉각시키면 물이 수정같이 투명하며, 빛이 굴절되고, 전기가 매우 잘 통하는 강자성 물질로 변하게 된다고 한다.
현대 과학자들은 지구의 표면으로부터 11마일 상공에는 온도가 급격하게 하강되는 지역이 있다고 하는데, 이러한 과학자들의 연구 결과도 창세기가 말하는 고체 궁창의 가능성을 뒷받침 해주고 있다. 또한 비록 환경이 다르기는 하지만, 토성을 두르고 있는 수정같은 얼음의 테를 통해서도 지구의 고체 궁창 가능성을 엿볼 수 있다.
거대한 생물의 생존을 가능케 했던 고체 궁창
성경은 노아 홍수 이전에는 지구에 비가 없었다고 말한다. 성경의 이러한 이야기는 고체 궁창의 이론을 통하여 그 사실 여부를 증명할 수 있다. 에너지 투과력이 강한 고체 궁창은 우주로부터 오는 에너지를 지상으로 전달하며, 지구 전체에 온실과 같은 효과를 주고, 지구의 표면에서 발생되는 수분의 증발을 조절해주었기 때문에 비가 없이도 생물의 성장과 유지에 아무런 문제가 없었을 것이다. 또한 과학자들은 궁창이 태양으로부터 오는 핑크빛 광선을 매우 효과적으로 받아들였을 것이라고 말한다.
생물학자들의 연구 결과에 의하면, 태양에서 오는 이 핑크색 광선은 식물의 세포를 자극함으로써, 세포의 성장을 크게 촉진한다고 한다. 노아 홍수 이전의 지층으로 보이는 지층에서 엄청난 크기의 식물 화석이 발견되는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는 것이다. 리콥시드라고 불리우는 이끼 화석은 16인치나 되며, 100피트에 이르는 것도 있다. 그렌로즈 박물관팀은 태양 광선이 고체 궁창을 통과할 때에 발해지는 핑크빛 광성의 영향으로 노아 홍수 이전 세대에 거대한 식물들이 존재할 수 있었다고 발표하였다.
일본의 어떤 생물학자의 실험 결과가 1991년 5월 National Geographic에 소개됨으로써, 핑크빛 광선의 특별한 기능이 온 학계에 알려지게 되었다. 체리 토마도를 지하실에서 기르던 일본인 과학자는 체리 토마도에 햇빛을 잘 공급해 주기 위해서 지하실 창문에 특별한 햇빛 반사 장치를 설치하였다. 그런데 놀라웁게도 이 체리 토마도가 매우 빠른 속도로 성장하였다.
이러한 현상을 매우 기이하게 생각한 그 과학자는 토마도에 비추어 지는 햇빛을 분석해 본 결과, 햇빛 반사기가 식물에 성장에 해로운 자외선을 여과시킨다는 사실을 발견하게 되었다. 즉, 이 햇빛 반사기는 궁창과 같은 역할을 하였던 것이다. 첫 2년 동안 이 체리 토마도 나무의 키는 16피트까지 자라났으며, 903개의 토마도를 수확하였다. 이 토마도 나무의 나이가 14살이 되었을 때에는 그 키가 40피트까지 자라났으며, 주먹만한 크기의 체리 토마도 15000개가 열렸다.
지금 현재, 일본의 어떤 호텔 로비에서 아직도 잘 자라고 있는 이 체리 토마도 나무는, 궁창에 의해서 자외선이 제거됨으로서 얻어지는 순수한 핑크빛 광선이 식물의 성장에 얼마나 결정적인 영향을 미치는가를 보여주는 산 증거이다.
노아 홍수 이전에 존재했었던 고체 궁창은 태양 광선으로부터 자외선을 제거해 내었고, 그 결과로서 얻어진 핑크빛 광선은 대형 식물을 가능케 만들어 주었다. 이처럼 거대한 식물은 거대한 동물의 생존을 가능케 했다. 그러나 노아 홍수로 인하여 고체 궁창 위에 있던 거대한 수층이 사라짐에 따라, 지구의 생물학적 환경은 크게 달라지게 되었다. 노아 홍수 이후, 매우 작아지고 불충분한 식물의 상태는 공룡과 같은 거대한 동물의 필요를 공급할 수 없게 되었는데, 바로 이것이 공룡들이 노아 홍수 이후에 그 자취를 감추게 되었던 이유이다. 현재도 이와 같이 생태계의 파괴로 인하여 멸종의 위협을 받고 있는 동물이 있는 것과 마찬가지 이치이다.
노아 홍수 이전의 사람들이 오래 살 수 있었던 이유
성경은 노아 홍수 이전의 사람과 이후의 사람의 수명에 커다란 차이가 있었음을 기록하고 있다. 물론, 홍수 이전의 사람들은 하나님께서 에덴 동산에서 인류의 식품으로 허락하셨던 채식을 하였기 때문에 평균 수명 912세라는 장수를 누렸다. 그러나 고체 궁창이 존재하였던 홍수 이전의 기압 상태는 거대한 생물의 생존과 평균 수명 912세라는 장수를 가능케 하였던 또 다른 과학적 증거이다.
일리노이 대학의 헨리 보스 박사는 고체 궁창 하에서의 기압 차이를 측정하였다. 현재 해저면에서의 기압은 1 평방인치당 14.7 파운드인데 반하여, 노아 홍수 이전의 기압은 현재의 기압보다 2배 가량 높았을 것이라는 것이 헨리 보스 박사의 연구 결과이다. 이같은 기압의 차이는 생태계에 커다란 영향을 주는데, 그것은 기압이 공기 중의 산소 비율을 바꾸기 때문이다.
헨리 보스 박사의 연구 결과에 의하면, 고체 궁창으로 인하여 기압이 2배 상승될 경우에 공기 중의 산소 비율은 3배 이상 증가된다고 한다. 이러한 기압과 산소 비율은 보통 사람으로 하여금 아무런 어려움을 겪지 않고 200 마일을 뛸 수 있도록 해준다. 현대의 발달된 고압 산소 의학에 의하면, 이러한 양의 산소 공급을 통하여 몸에 난 상처가 하룻밤 사이에 치료할 할 수 있다고 한다. 이러한 연구 보고서들을 통하여, 우리는 홍수 이전의 사람들이 어떻게 수백년을 살 수 있었는지에 대한 신비를 풀 수 있다. 높은 기압과 충분하고 밀도 높은 산소의 공급이 바로 이러한 신비를 푸는 열쇠가 된다.
이와 같은 대기의 상태는 바닷물 속의 산소량에도 증가를 가져 오는데, 이것은 큰 고래와 같은 거대한 바닷 생물이 생존하기에 적합한 환경을 만들어 준다. 오늘날에는 존재하지 않지만, 가끔씩 깊은 땅 속에서 발견되고 있는 거대한 바다 생물의 화석들은 노아 홍수 이전의 기압 상태와 산소량이 오늘날과 달랐다는 사실을 증거해 준다. 왜냐하면 오늘날과 같은 산소량 하에서는 거대한 바다 생물이 생존할 수가 없기 때문이다.
드레곤 파리와 비행 공룡
드레곤 파리는 헬리콥터의 개발에 모형으로 사용되었던 곤충이다. 화석에서 발견되는 드레곤 파리의 날개 길이는 약 1미터이다. 노아 홍수 이전에 살던 곤충들이 이토록 거대한 날개를 가져야만 했던 이유가 고체 궁창으로 형성된 산소량의 증가로 설명될 수 있다.
지금보다 몇배 더 많은 산소가 생태계에 해를 끼치지 않기 위해서는 고체 궁창이 만드는 기압의 증가가 반드시 필요된다. 거대한 생물들이 존재하기 위해서는 지금보다 더 많은 산소 공급이 필요되고, 이토록 많은 양의 산소가 생태계에 해를 끼치지 않기 위해서는, 산소를 적당하게 관리할 수 있는 적당한 기압이 필요한데, 이러한 기압은 지구를 온실처럼 둘러싸고 있는 고체 궁창이 없으면 결코 존재할 수가 없는 것이다.
미 서부에서 발견된 비행 공룡의 화석에서 52피트의 길이의 날개가 발견되었다. 지금과 같은 대기 상태에서는 생물학적으로 이처럼 거대한 공룡이 비행할 수 없다고 한다. 그러나 고체 궁창이 제공하는 대기의 상태에서는 날개를 가진 거대한 공룡의 비행이 가능하게 된다. 현대 과학이 설명하지 못하는 신비가 성경의 창세기를 통하여 쉽게 풀려진다.
성경은 노아 홍수를 설명하면서, 지각 변동에 의하여 터져 나오는 지하수를 "그 날에 모든 큰 깊음의 샘들이 터지고" 라고 표현했으며, 고체 궁창이 제거되면서 하늘로부터 쏟아지는 궁창 위의 물을 "하늘의 창들이 열렸으니"라고 표현하였다(창 7:11).
성경이 말하는 고체 궁창을 통해서만이 화석에 나타난 거대한 생물이 어떻게 존재했으며, 왜 사라지게 되었는지에 관한 정확한 이유를 이해하게 된다. 진화론이 추측에 의해서 가설을 펼칠 때, 성경은 과학적인 근거를 통하여 화석의 생성 이유를 설명해 준다. "하늘의 창"이라고 기록된 고체 궁창만이 지하 깊은 곳에서 발견되고 있는 화석에 대한 충분한 설명을 제공해 줄 수 있다.
피드 구독하기:
글 (At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