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26/2009

하나님의 말씀에 대한... 말씀의 약속

하나님의 말씀에 대한... 말씀의 약속
 내가 네게 명령한 것은 무엇이나 지켜 행하고, 너는 거기에 더하지도 말고 거기에서 빼지도 말지니라.(신12:32) 풀은 마르고 꽃은 시드나 우리 하나님의 말씀은 영원히 서리라(사 40:8). 이제 가서 백성 앞에 서판에 쓰고 그것을 책에 기록하여 앞으로 영원 무궁토록 있게 하라(사30:8). 나에게는, 이것이 그들과 함께한 나의 언약이라.

주가 말하노라. 네 위에 있는 나의 영과 네 입에 둔 내 말들이 네 입에서와 네 씨의 입에서와 네 씨의 씨의 입에서 이제부터 영원토록 떠나지 아니하리라. 주가 말하노라(사 59:21). 하나님의 말씀은 다 순전하며 하나님은 그를 의지하는 자의 방패시니라 너는 그 말씀에 더하지 말라 그가 너를 책망하시겠고 너는 거짓말 하는 자가 될까 두려우니라(잠 30:5~6) 주의 말씀들은 순수한 말씀들이라. 흙 도가니에서 단련되어 일곱 번 정화된 은 같도다.

오 주여, 주께서 이 말씀들을 간수하시리니, 주께서 이 세대로부터 영원토록 그것들을 보존하시리이다(시 12:6,7 ). 하늘과 땅은 없어져도 내 말들은 결코 없어지지 아니하리라(마 24:35). 살아 있고 영원히 거하는하나님의 말씀으로 되었느니라(벧전 1:23). 

이는 내가 이 책의 예언의 말씀들을 듣는 각 사람에게 증거함이니 누구든지 이것들에 더하면 하나님께서 이 책에 기록된 재앙들을 그에게 더하실 것이요 또 누구든지 이 예언의 책의 말씀들에서 삭제하면 하나님께서 생명의 책과 거룩한 도성과 이 책에 기록된 것들에서 그의 부분을 제하여 버리시리라.

이런 일들을 증거하신 분이 말씀하시기를 "반드시 내가 속히 오리라." 하시니라. "아멘. 그러하옵니다. 주 예수여, 오시옵소서."(계22:18:21)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