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16/2010

영계의 존재들 - 신디 제이콥스 (2)

영을 분별하는 은사는, 마치 당신이 다른 영역을 들여다 있는 초자연적인 안경을 끼고 있는 것처럼 작용한다.

매일 , 다니엘이 잠자러 가지 , 우리는 디모데후서17 말씀을 묵상하고 함께 소리로 읽었다. 어느 아주 어두운 밤에, 마이크와 나는 다니엘이 큰소리로 잠꼬대하는 소리에 잠이 깼다. “마귀야, 예수의 이름으로 명하노니 물러가라. 하나님이 나에게 주신 것은 두려운 마음이 아니요, 오직 능력과 사랑과 근신하는 마음이니라!”

시간이 조금 지난 후에, 마이크가 돌아 누우며 나를 보고 졸린 목소리로 말했다. “신디, 다니엘이 조용하게 말하도록 가르칠 없어?” 아이들도 어른들처럼 이렇게 성경말씀에 굳건히 있다.

영적인 안경을 써라 만약 당신이 영을 분별하는 은사를 가지고 있다면, 그것은 마치 다른 영역을 들여다볼 있도록 하는 초자연적인 안경을 끼고 있는 것처럼 작용한다. 모든 믿는 사람들은 하나님께 영적인 분별력을 간구할 있고 그리고 간구해야 하지만, 실제적으로 어떤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보다 마귀들과 천사들을 인식하거나 있을 것이다.

당신은 이러한 은사를 가지고 있는가?
당신이 이러한 은사를 가지고 있는지를, 어떻게 있는가? 우선, 당신은 많은 사람들에게는 거의 보이지 않는 역적 영역을 인식해 왔을 것이다. 어릴 적에, 밤에 이상한 것들을 보는경우가 종종 있을 수도 있을 것이다. 아마도 당신은 어머니에게, “~, 저기 예쁜 천사가 있어요! 봐요, 엄마, 저기요 저기라고 소리쳤을지도 모른다. 당신의 어머니는, 그녀 또한 이러한 은사를 가지고 있다고 하더라도, 당신이 것을 보았을 수도, 혹은 그렇지 않을 수도 있다.

천사들을 보는 것을 통해, 내가 의도하는 것이 무엇일까? 때때로 이러한 영적 존재들은 육체를 가진 것과 같이 거의 만질 있는 것처럼 보이기도 한다. 어떤 경우에는, 그것들은 어렴풋하게 보이지만 거의 진짜같이 보일 수도 있다.

당신은 집에서 어떤 이상한 것을 적이 있는가? 그리고 그런 이상한 경험을 후에 확실히 설명할 없는 어떤 불안감을 느끼지 않았는가? 그렇다면, 그리고 그것이 차갑거나 혹은 어두운 느낌이라면, 당신의 집에 있는 마귀가 모습을 드러낸 것일 있다. 물론, 천사들이 나타난 것일 수도 있다. 그러나 천사들은 대체로 전율이나 공포감을 가져오지 않는다. 분별하는 능력을 가진 사람들은 이따금 이러한 경험을 하지만, 다른 사람들에게는 매우 드문 경험일 것이다. 개인적으로, 내가 있는 지리적 영역에서 마귀의 힘이 강하면 강할수록, 그들이 모습을 드러내는 것에 더욱 대담해진다는 것을 알았다.

나는 그것이 마귀의 짓이라는 것을 알았다 나와 명의 친구들은, 1980년대 중반에 브리티시 컬럼비아 주의 밴쿠버 시에서, 도시의 여성 사역자들을 위한 컨퍼런스를 준비하며 기도하고 있었다. 우리는 다른 사람들에게 알리지 않고 미심쩍은 부분이 있는 도시 중심의 호텔에 묶었다. 어느 , 내가 택시를 타기 위해 택시 문을 여는데, 어떤 남자가 바로 옆에 나타났다. 그는 검은색 옷을 입고 있었고, 아시아 사람이었으며 얼굴이 백지장 같았다. 그런 그의 이상한 모습 중에서 나를 두렵게 것은, 그가 개의 칼을 들고 나의 머리를 겨누고 있는 것이었다. 나는 순간적으로 그것이 현실이 아니라고 생각했다. 그래서 예수의 이름으로 영을 꾸짖었다. 죽음의 영에게 사라지라고 말했다. 그리고 그것이 전부이다.

얼마 후에, 우리가 묵었던 지역이 아시아인의 주술에 영향을 받았고, 살인이나 강도 등의 강력범죄가 많이 발생하는 곳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영을 분별하는 은사를 주신 하나님께 감사한다. 만약 내가 영의 실체를 분별하지 못했다면, 어떻게 되었을까? 그런 일이 일어나는 중에, 우리를 방문했던 여성 지도자 명이 집으로 돌아가다가 끔찍한 교통하고를 당했다. 그리고 결국 명은 죽었다. 우리는 다음 주에 버스를 타고 중환자실에 입원해 있는 사람들을 방문했다. 그리고 손을 얹고 그들에게 기도해 주었다.

당신이 천사를 보는 경우도 있을 것이다. 책의 전부가 천사들에 관한 것이므로 천사들에 관한 부분을 다음으로 미루겠다.

인간적인 요소란 무엇인가?
비록 당신이 이러한 은사를 가지고 있더라도, 영을 분별하는 방식에 개입될 있는 인간적 요소를 인식할 필요가 있다. 각각의 사람들은 단지 그리스도의 몸의 일부이지 전체가 아니기 때문에, 당신의 은사만 가지고는 완전할 없다. 영적인 영역에서 당신이 도와줄 다른 사람들이 필요하다( 경우에 있어서는, 같은 은사를 가진 다른 크리스천들에게, 내가 초자연적 영역에서 체험한 것을 판단해 달라고 요청한다)

당신이 보거나 보이지 않거나 하는 것에 대한 평가를 무엇이 방해할 있을까? 번째 방해물은 바로 두려움이다.

두려움에는 여러 가지 다른 종류가 있다. 하나님에 대한 두려움은 지혜의 근본이다(1:7). 그리고 이러한 두려움은 하나님에 대한 정확한 이해를 근거로 하는, 하나님에 대한 진정한 경외감이다. 그러나 하나님에 대한 잘못된 두려움도 있을 있다. 어떤 사람들은 하나님을 사람들을 전혀 돌보시기 않는 복수의 하나님, 증오의 하나님, 무자비한 징계의 하나님으로 생각하고 있기 때문에, 하나님을 두려워한다. 그들은 하나님에 대한 거짓된 믿음을 갖고 있기 때문에 하나님을 두려워한다.

<초자연적인삶을살라/신디 제이콥스/Shekinah>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