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런던의 테임즈 강변에 재판소가 있었는데 이 재판소의 뜰에 포도나무 한 그루가 있었습니다. 그런데 이 포도나무에서 열매가 열리는 포도가 영국에서 가장 맛이 있었습니다.그래서 식물 학자들이 그 포도나무를 번식시켜 널리 보급하기 위해서 조사를 해보니 다른 포도나무와 조금 다른 점이 이었습니다.
그래서 어떻게 하여 이 포도나무에는 다른 포도나무보다 맛있는 열매가 맺히는지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그리도 마침내 이 포도나무의 뿌리가 테임즈 강 밑바닥에까지 뻗어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뿌리가 강 밑에 뻗어있으므로 웬만큼 가물어도 수분을 충분히 빨아들일 수 있었고 또한 다음 곳보다 더 많은 양분을 섭취할 수 있었기 때문에 영국에서 가장 맛있는 포도를 맺을 수 있었던 것입니다.
이와 같이 복 있는 사람이 되면 겉 보기에는 여느 사람과 조금도 다름이 없습니다. 그러나 그 사상과 삶의 철학과 신앙의 뿌리가 하늘 보좌에까지 뻗어 있으므로, 나라가 나라를 대적하고 지진이 나며 기근이 다가오고 이 세상에 변혁이 다가온다고 할지라도 하나님께서 복 주셔서 영혼이 잘됨같이 범사에 잘되며 강건하고 생명을 얻되 풍성히 얻으며 남에게 꾸어줄지언정 꾸지 않는, 이와 같은 기적이 나타나게 되어 수많은 사람들에게 그리스도 영광을 나타내게 되는 것입니다.
풍수지리설에서의 자연환경을 통하여 복을 받는 것이 아니라 악인의 죄를 좇지 아나하고,죄인의 길에 서지 아니하며, 오만한 자의 자리에 앉지 아니하고 오직 여호와(야웨)의 율법을 즐거워하며 그 율법을 주야로 묵상하여 하나님 앞에 복 있는 사람이 되면, 그가 사는 곳 마다 복이 넘치도록 쏟아지게 될 것 입니다.
왜냐하면 성경에 “하나님이 우리를 원하시면 누가 우리를 대적하리요 자기 아들을 아끼지 아니하시고 우리 모든 사람을 위하여 내어주신 이가 어찌 그 아들과 함께 모든 것을 우리에게 은사로 주지 아니하시겠느뇨”(로마서 8:31, 32) 라고 기록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여러분 모두가 복 있는 사람이 되어서 여러분이 가는 곳마다 만나가 내리고, 메추라기가 날아오며, 바위가 갈라져 생수가 넘쳐 흐르고, 여리고 성이 무너지는 풍성한 기적의 열매를 맺어 여러분 자신이 복을 누리고 또한 세상 사람들에게도 살아 계신 하나님의 영광을 나타내게 되시기를 예수님 이름으로 축원합니다.
“저는 시냇가에 나무가 시절을 좇아 과실을 맺으며 그 잎사귀가 마르지 아니함 같으니 그 행사가 형통하리로다”(시편 1:3)
오늘의 Daily Bread는 (http://blog.naver.com/paul_ jhkim)에서 다시 보실수 있습니다.
오늘의 Daily Bread는 (http://blog.naver.com/paul_
===========================
-하늘의 아름다운 보고
구약시대 이스라엘 백성들은 하나님의 말씀과 명령을 지켜 행하면 하늘의 보고를 열어 복을 주셨습니다. 오늘날도 하나님께서는 성도들에게 하늘의 보고를 열고 복을 주십니다.첫째 우리가 회개할 때 하늘의 아름다운 보고가 열립니다. 비록 우리들이 죄짓고 불의하고 추하다고 할지라도 하나님께 회개하면 하나님의 은총과 함께 복이 부어지게 되는 것입니다.
또한 하나님의 말씀을 순종할 때 하늘의 아름다운 보고가 열립니다. 우리가 말씀을 통해서 환경을 통해서, 혹은 양심을 통해서 들려주시는 하나님의 말씀에 귀를 기울이고 그 말씀에 순종할 때 하늘의 보고가 열립니다. 그리고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 심을 때 하늘의 보고가 열립니다. 우리는 하늘나라 시민권을 가진 사람입니다. 그러므로 하늘의 보물을 얻기 위해 하늘에 부지런히 쌓아야 합니다.
- 기도 -하늘의 아름다운 보고를 열어 오늘도 복 주시는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하나님의 명령을 지켜 행하며 순종하는 우리 가족이 되어 하늘의 복을 받아 살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사랑하는 자여 네 영혼이 잘됨같이 네가 범사에 잘되고 강건하기를 내가 간구하노라(요삼2)
순복음신문 “오늘의 묵상”에서 발췌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