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27/2011

주님의 십자가가 제게 가장 귀한 것이 되게 하소서!

오, 만왕의 왕이신 예수 그리스도, 나의 주인님이시여! 주님을 믿고 진정으로 회개하는 자들에게 자비와 죄 사함의 은총을 허학하시기 위해 주님은 고난을 당하셨습니다. 주여! 겸손한 마음으로 주님의 수난을 피난처로 삼아 도움을 받기를 원합니다.

주님의 심자가가 제가 집에 있을 때는 빛이 되고, 멀리 나갔을 때는 인도자가 되어 저를 전후좌우에서 지켜주는 산성이 되게 하소서. 주님의 십자가가 제게 가장 즐겁고 기쁜것이 되게 하소서. 수고 중에는 안식, 고난 중에는 위로, 질병 중에는 양약(良藥), 고통 주에는 진통제가 되게 하소서.

주님의 십자가는 세상의 소란스러움, 육신의 정욕, 온갖 음행, 완고한 고집, 신성모족의 영(靈) 그리고 절망의 심연에서 우리를 건집니다. 주님! 제가 주님의 십자가를 함께 짊으로 교만한 욕망이 사그라지게 하소서. 주님의 참으심으로 지극히 커서 말로 다 표현할 수 없습니다.

오, 주님! 저는 죄를 범했지만, 주님이 저를 위해 채찍에 맞으셨습니다. 저는 사악하게 행하고 매 순간 죄를 범하지만, 완전히 무고하신 주님이 경건하게 못한 자들에게 부당하게 정죄를 당하셨습니다.

저는 종종 십자가 옆을 지나면서도 눈에 눈물방울이 맺히지 않지만, 막달라 마리아와 경건한 여자들은 죽음에서 살아나신 주님을 보고 주께 경배하며 주님의 발을 끌어안을 때까지 하염없이 눈물을 흘렸습니다.

주님의 십자가가 고독 속에서 저를 지키고, 인파 속에 저를 붙들고, 어두운데서 빛을 비추고, 정오에 기쁨을 주게 하소서. 십자가로 인하여 제가 모든 형벌을 면하고 지옥을 벗어나 하늘나라의 영광 가운데 들어가게 하소서.

주인님나를깨뜨려주소서중에서...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