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06/2009

예언적 말씀의 그릇 – [데일 파이프]


나는 주님의 임재의 우물에서 투명하고 깨끗한 그릇들을 끌어올렸다.
우물에서 계시를 담은 귀중한 그릇을 다시 조심스럽게 끌어올릴 때, 주님이 말씀하셨다.

"이 그릇들은 이 시간과 또 다른 시간들을 위해 마련된 것이다. 그릇 중 어떤 것들은 지금 이 시간을 위한 계시를 담고 있고, 따라서 즉시 쏟아져야 한다. 다른 것들은 이후의 계절을 위해 보관된다. 내 성령은 언제 각각의 계시의 그릇에 담긴 메세지를 풀어낼 것인지를 네게 알려 줄 것이다. 어떻게 이 그릇들을 운반할 것인지에 대해서는 전혀 걱정하지 마라. 내가 내 전령들을 가르쳤고, 그들은 네가 그 그릇들을 지정된 장소로 운반하도록 도울 것이다."

주님의 섬광은 그 우물의 다른 쪽 편에 서 있는 어린 두 천사로 내 관심을 이끌었다. 천사들은 자신들의 발 앞에 모인 그릇들을 매우 조심스럽게 다루면서 구별하고 있었다. 그 천사들은 하나님께서 그들에게 부으라고 명령하신 정해진 장소로 그릇들을 운반하기 위해 준비하고 있었다.

그들은 마치 그릇들이 성스럽고 귀중한 것처럼 극도의 경의를 갖고 다루고 있었다. 진리의 한 방울도 땅에 떨어지도록 해서는 안 된다. 어떤 그릇 하나라도 쓰러지거나 부딪치지 않도록 천사들의 움직임은 완벽하고 신중했다. 각각의 그릇은 마치 우주에서 가장 귀중한 물질을 담고 있는 것처럼 경계되고 돌보아졌다. 그 천사들은 그릇들을 특별한 순서로 배치하면서 서로서로에게 이렇게 반복하여 말했다"주님의 말씀이시다! 주님의 말씀이시다! 주님의 말씀이시다!"

주님께서 당신의 손을 내 어깨에 올려 놓으셨다.  그리고 난 후 주님께서는 그릇들을 축복하기 위해 당신의 다른 손을 그릇들을 향해 흔드셨다"이것은 내 임재의 우물로부터 나온 내 예언적 말이다"라고 그분은 말씀하셨다"이것은 금이나 은보다 귀하다. 이것을 위해 순교자들이 기꺼이 죽을 수 있었다. 예언자들이 이것을 듣기 위해 울부짖었고, 받기 위해 간절히 원했다. 내가 성스러운 것처럼 이것도 성스럽다. 왜냐하면 그 안에는 생명과 거룩함이 있기 때문이고, 또한 능력과 목적이 있기 때문이다" ( 4:12).

"이것이 내 말이다. 그리고 나는 나의 천사들을 보내어 그것을 지키고 돌보게 했다. 내 말을 잘못 다루며 더럽히는 자는 죽게 될 것이다. 내 말을 오용하거나 왜곡하는 자는 성스러운 분노와 멸망으로 매 맞게 될 것이다( 12:25, 23:19).

내 말은 그냥 사라지지 않을 것이다. 하늘과 땅이 사라진다 해도 내 말은 절대 멸하지 않을 것이다( 23:35).

"너는 반드시 내 말을 존중해야 한다"라고 그분은 경고하셨다.
"내 언약궤가 성스러운 것처럼 내 말은 성스럽다. 내 음성을 듣기 거절하고 나와의 대화를 두루마리의 활자체로 제한한 사람들은 화가 있을지어다. 내 말은 살아있고 책 안에 완전히 담길 수 없다( 21:25).

어떤 이들은 내 음성을 침묵하게 만들고 내 계시의 우물에서부터 계속 흘러나오는 것을 방해한다. 내 음성을 침묵하게 만드는 것이 적그리스도의 영이다.

예언자들의 말과 증거를 억누르며 파괴시켜 온 것과 같은 악의 힘이다(왕상 19:1-3, 2:20). 예언자들이 말할 때, 그들은 내 임재의 우물로부터 계시를 끌어올리는 중이었다. 그들의 말은 나에게서 나온 것이기 때문에 나라들과 백성들에게 물을 주었다."

"내 아들아," 예수님이 간곡히 당부하셨다"절대 내 임재의 우물로부터 나온 계시의 그릇들을 잊지 말거라. 나의 지시에 따라 그릇들을 부으렴. 어떤 그릇들은 개인적인 용도이다. 나는 모든 인류를 너무도 사랑하기 때문에 심지어 사람들 눈에 가장 하찮아 보이는 사람 한 명을 위해서까지 나의 말을 준비해 두었단다. 한 마리의 상처 입은 양의 울음소리도 내 귀에는 그냥 지나가는 법이 없다( 18:12). 또 다른 그릇들은 전체 교회들을 위해 마련된 것이다. 전에 이미 해둔 일들, 즉 내 임재의 말을 특별한 교회들에 전하는 일을 나는 다시 계시할 것이다( 1:11). 또 다른 그릇들은 왕들과 지도자들과 나라들을 위한 것이다. 옛날 선지자들이 내 말을 풀어낸 것처럼 지금 이 시대에도 나는 역시 내 임재의 말을 세계의 지도자들에게 풀어 줄 것이다."

이 계시와 진리의 어떤 부분은 많은 사람들, 심지어 온 나라를 위한 것임을 성령이 다시 한 번 확인시켜 주셨다. 어떤 그릇들은 단 한 번만 붓도록 만들어져 있는 반면, 다른 그릇들은 여러 번 붓도록 되어 있기도 했다. 그런 그릇들은 과부의 기름병과 같아서, 계속해서 채워졌으며 사용되는 동안에는 절대 바닥나지 않게 되어 있었다(왕상 17:14).


<발체: ‘은밀한 처소중에서>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