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03/2010

다윗의 장막에 대한 이해와 회복의 목적 - 5

VI. 마지막 때의 갈등 : 세계적인 갈래 예배의 흐름
A. 마지막 때에 갈등이 진영의 ‘기도의 집’ 또는 진영의 ‘전 세계적인 예배운동’ 사이에서 촉발될 것이다. 성령님은 역사상 가장 강력한 기도운동과 예배운동을 일으키고 계신다. 운동들은 적그리스도의 핍박과 그를 숭배하는 진영과 맞서는데 있어 최전방의 방어선을 이룬다.

B. 적그리스도는 성령님이 역사하시는 예배운동을 방해하기 위하여 세계적으로 국가의 재정적 지원을 받는 거짓 예배운동을 일으킬 것이다. 거짓 예배운동은 사람들을 어둠의 왕국으로 이끌어 사탄과 깊은 교감을 가지게 것이다. 거짓 예배가운데 행해지는 음악은 사람들에게 깊은 감동을 주며, 표적과 기적을 동반하게 것이다.

“용이 짐승에게 권세를 주므로 용에게 경배하며 짐승에게 경배하여 이르되 누가 짐승과 같으냐 누가 능히 이와 더불어 싸우리요 하더라... 죽임을 당한 어린 양의 생명책에 창세 이후로 이름이 기록되지 못하고 땅에 사는 자들은 짐승에게 경배하리라...  그가 먼저 나온 짐승의 모든 권세를 앞에서 행하고 땅과 땅에 사는 자들을 처음 짐승에게 경배하게 하니  죽게 되었던 상처가 나은 자니라... 그가 권세를 받아 짐승의 우상에게 생기를 주어 짐승의 우상으로 말하게 하고 짐승의 우상에게 경배하지 아니하는 자는 몇이든지 죽이게 하더라” (요한계시록 13:4, 8, 12 & 15)

C. 사탄은 ‘사탄적인 예언적 예배와 기도운동’을 일으키기 위하여 가짜 기적와 표적을 행하며 설교하는 거짓 선지자들을 사용할 것이다.

악한 자의 나타남은 사탄의 활동을 따라 모든 능력과 표적과 거짓 기적과 불의의 모든 속임으로 멸망하는 자들에게 있으리니 이는 그들이 진리의 사랑을 받지 아니하여 구원함을 받지 못함이라 (데살로니가후서 2:9-10)  

거짓 그리스도들과 거짓 선지자들이 일어나 표적과 기사를 보여 수만 있으면 택하신 자들도 미혹하리라 (마태복음 24:24)

D. 그들의  음악과 곡들은 많은 사람들의 울음을 자아내고 깊은 감동을 주어 그들이 죽음에 이르기까지 적그리스도를 따라갈 것이다.
  
E. 빛의 천사는 수백만 군중이 참여하는 대규모 예배축제에 모습을 드러낸다. 루시퍼는 타락하기 전에 하나님의 궁정에서 하나님께 찬양 드리는 천사들 최고의 위치에 있었다. 그는 음악을 어떻게 강력한 도구로 사용하는지를 알고 있다.

“네가 옛적에 하나님의 동산 에덴에 있어서... 네가 지음을 받던 날에 너를 위하여 소고와 비파가 준비되었도다 너는 기름 부음을 받고 지키는 그룹임이여 내가 너를 세우매 네가 하나님의 성산에 있어서 불타는 돌들 사이에 왕래하였도다 네가 지음을 받던 날로부터 모든 길에 완전하더니 마침내 네게서 불의가 드러났도다... 네가 범죄하였도다 지키는 그룹아 그러므로 내가 너를 더럽게 여겨 하나님의 산에서 쫓아냈고 불타는 돌들 사이에서 멸하였도다... 네가 아름다우므로 마음이 교만하였으며 네가 영화로우므로 지혜를 더럽혔음이여 내가 너를 땅에 던져 왕들 앞에 두어 그들의 구경 거리가 되게 하였도다... 네가 죄악이 많고 무역이 불의하므로 모든 성소를 더럽혔음이여” (에스겔 28:13-18)

F. 적그리스도, 거짓 선지자와 추종자들은 거짓 예배운동에 전적으로 헌신할 것이다. 다른 한편으로는 예수님과 성령님 그리고 마지막 때의 교회들은 그들보다도 더욱 신실하게 진정한(진짜) 예배운동에 헌신할 것이다. 진정한 예배운동에 우리자신을 드리는 것은 하나님이 주시는 지혜이다.

G. 거짓 선지자들도 진짜와 너무도 비슷하여서 (속이는) 능력과 힘으로 나타나는 기사와 표적을 행할 것이다. 기적들은 아마도 적그리스도를 숭배하는 대규모 예배행사에서 주로 나타날 것으로 보인다.

“그가 먼저 나온 짐승의 모든 권세를 앞에서 행하고 땅과 땅에 사는 자들을 처음 짐승에게 경배하게 하니 죽게 되었던 상처가 나은 자니라 이적을 행하되 심지어 사람들 앞에서 불이 하늘로부터 땅에 내려오게 하고 짐승 앞에서 받은 이적을 행함으로 땅에 거하는 자들을 미혹하며 땅에 거하는 자들에게 이르기를 칼에 상하였다가 살아난 짐승을 위하여 우상을 만들라 하더라” (요한계시록 13:12-14)

“그들은 귀신의 영이라 이적을 행하여 천하 왕들에게 가서 하나님 전능하신 이의 날에 있을 전쟁을 위하여 그들을 모으더라” (요한계시록 16:14)

“짐승이 잡히고 앞에서 표적을 행하던 거짓 선지자도 함께 잡혔으니 이는 짐승의 표를 받고 그의 우상에게 경배하던 자들을 표적으로 미혹하던 자라 둘이 채로 유황불 붙는 못에 던져지고” (요한계시록 19:20)
    
“거짓 선지자가 많이 일어나 많은 사람을 미혹하겠으며... 거짓 그리스도들과 거짓 선지자들이 일어나 표적과 기사를 보여 수만 있으면 택하신 자들도 미혹하리라” (마태복음 24:11 & 24)
    
“거짓 그리스도들과 거짓 선지자들이 일어나서 이적과 기사를 행하여 수만 있으면 택하신 자들을 미혹하려 하리라” (마가복음 13:22)
    
“악한 자의 나타남은 사탄의 활동을 따라 모든 능력과 표적과 거짓 기적과” (살후 2:9)

H. 거짓 선지자의 최우선 목표는 세계적으로 예배운동을 일으켜 사탄과 적그리스도가 경배를 받게 하는 것이다.

“용이 짐승에게 권세를 주므로 용에게 경배하며 짐승에게 경배하여 이르되 누가 짐승과 같으냐 누가 능히 이와 더불어 싸우리요 하더라...  죽임을 당한 어린 양의 생명책에 창세 이후로 이름이 기록되지 못하고 땅에 사는 자들은 짐승에게 경배하리라... 그가 먼저 나온 짐승의 모든 권세를 앞에서 행하고 땅과 땅에 사는 자들을 처음 짐승에게 경배하게 하니 죽게 되었던 상처가 나은 자니라... 그가 권세를 받아 짐승의 우상에게 생기를 주어 짐승의 우상으로 말하게 하고 짐승의 우상에게 경배하지 아니하는 자는 몇이든지 죽이게 하더라   그가 모든   작은 자나 자나 부자나 가난한 자나 자유인이나 종들에게 오른손에나 이마에 표를 받게 하고 누구든지 표를 가진 외에는 매매를 못하게 하니 표는 짐승의 이름이나 이름의 수라” (요한계시록 13:4, 8, 12, 15-17)

I. 거짓 선지자는 바알의 선지자들과 능력으로 맞붙어 대적했던 엘리야를 모방하여 하늘로부터 불을 불러 내릴 것이다.

“이에 여호와의 불이 내려서 번제물과 나무와 돌과 흙을 태우고 도랑의 물을 핥은지라” (열왕기상 18:38)

“엘리야가 오십부장에게 대답하여 이르되 내가 만일 하나님의 사람이면 불이 하늘에서 내려와 너와 너의 오십 명을 사를지로다 하매 불이 하늘에서 내려와 그와 그의 군사 오십 명을 살랐더라 왕이 다시 다른 오십부장과 그의 군사 오십 명을 엘리야에게로 보내니 그가 엘리야에게 말하여 이르되 하나님의 사람이여 왕의 말씀이 속히 내려오라 하셨나이다 하니 엘리야가 그들에게 대답하여 이르되 내가 만일 하나님의 사람이면 불이 하늘에서 내려와 너와 너의 오십 명을 사를지로다 하매 하나님의 불이 하늘에서 내려와 그와 그의 군사 오십 명을 살랐더라” (열왕기하 1:10-12)

거짓 선지자는 하늘로부터 불을 불러 내릴 증인에 능력으로 맞설 것이다.  

“내가 나의 증인에게 권세를 주리니...  그들이 권능을 가지고 하늘을 닫아 예언을 하는 동안 비가 오지 못하게 하고 권능을 가지고 물을 피로 변하게 하고 아무 때든지 원하는 대로 여러 가지 재앙으로 땅을 치리로다” (요한계시록 11:3, 5-6)

J. 짐승의 우상이나 짐승의 표는  세계적인 적그리스도를 숭배하는 예배를 조종하고 재정적으로 후원하는 가지의 구성요소가 것이다. 짐승의 우상은 적그리스도를 숭배하는 자들을 조종하며 저항하는 자들을 핍박할 것이다. 짐승의 표는 적그리스도 예배를 위한 재정을 공급하고 이에 저항하는 자들에게 불이익을 것이다.

K. 짐승의 우상이란 적그리스도의 우상을 의미하는 것으로서 최첨단 기술과 초자연적 악마적 요소들을 결합한 결정체가 우상에게 숨을 쉬며 말할 있는 능력을 불어넣는다. 우상은 적그리스도의 목소리와 형상을 나타내는(들려주며 보여주는) 최첨단 홀로그램 같은 형태일 것으로 추측된다.

L. 지역을 다스리는 지도자들도 악마적요소와 첨단기술의 요소를 결합한 최첨단의 이미지를 가져, 예루살렘의 보좌 위에서 다스릴 적그리스도와 동일한 이미지를 가질 것으로 생각된다. 이는 지역에서 적그리스도를 위해 드려지는 예배에서 적그리스도의 이미지를 가진 홀로그램 같은 것이 등장할 것으로 여겨지기 때문이다.  

M. 지역에 세워져 있는 이런 악마적인 예배공간들은 하나님께 기도를 올려드리기 위하여 곳곳에 세워진 기도의 집과 마찬가지로 영적전쟁에 있어 중요한 포인트가 것이다.  

N. 사탄이 예수님으로부터 받기 원했던 예배는 바로 모든 거민들로부터 받기 원하는 예배와도 같다. 사탄은 예수님에게 자기를 경배한다면 땅을 다스릴 정치적 권세를 주겠다고 제안했었다.

“마귀가 그를 데리고 지극히 높은 산으로 가서 천하 만국과 영광을 보여 이르되 만일 내게 엎드려 경배하면 모든 것을 네게 주리라” (마태복음 4:8-9)

O. 적그리스도는 느부갓네살 왕이 그랬던 것처럼 자기의 우상을 세워놓고 경배하라고 요구할 것이다.

“느부갓네살 왕이 금으로 신상을 만들었으니 높이는 육십 규빗이요 너비는 여섯 규빗이라... 선포하는 자가 크게 외쳐 이르되...  느부갓네살 왕이 세운 신상에게 절하라 누구든지 엎드려 절하지 아니하는 자는 즉시 맹렬히 타는 풀무불에 던져 넣으리라 하였더라” (3:1-6)
  
P. 영적세계에서는 누가 경배를 받을 것인가 또는 사람 마음 속에 있는 열정을 누가 소유하느냐 하는 문제로 전쟁이 벌어질 것이다. 이것은 우리들의 마음을 얻기 위한 싸움이다. 천사장 미가엘과 사탄간의 전쟁은 마지막 누가 사람들의 예배를 받을지가 이슈가 되는 예배운동에 관련되어 있다.  

“하늘에 전쟁이 있으니 미가엘과 그의 사자들이 용과 더불어 싸울 ... 용이 내쫓기니 마귀라고도 하고 사탄이라고도 하며 천하를 꾀는 자라 그가 땅으로 내쫓기니 그의 사자들도 그와 함께 내쫓기니라” (요한계시록 12:7-9)  

<출처:선두주자커뮤니케션/IHOP번역글>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