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06/2010

하워드 피드만은 천사들의 안내로 2층천 (사탄의 영역)에서 차원의 경계를 넘어 육의 세계로 넘어 옵니다. 이들이 돌아온 육의 세계는 하워드 피트만이 입원했던 병원의 다른 방이었는데, 그 방에는 두 명의 젊은 남녀 직원만 있었고 다른 사람은 없었습니다. 하워드 피트만이 이들을 보았을 때 이 남녀 사이에는 협오스럽게 생긴 기괴한 개구리 (아래 그림 참조) 모양의 마귀가 서 있었습니다. 이 마귀는 욕정의 마귀였습니다.

하워드 피트만은 이들로부터 불과 1미터 정도 밖에 떨어져 있지 않았지만 완전히 영의 세계에 있었기 때문에 이들 남녀와 대화할 수 없었습니다. 그러나 하워드 피트만은 이들이 하는 행동과 말을 다 보고 들을 수 있었습니다. 이 개구리 모양의 마귀는 매우 계산된 움직임을 하고 있었습니다. 마치 고양이가 작은 새의 뒤에서 움직이는 것처럼 말이죠.
이 두 남녀가 웃으며 대화하던 중 마귀가 그 남자의 얼굴에 접근하자 마치 연기처럼 그 남자의 몸 속으로 사라져 버렸습니다. 그 때 옆에 같이 있던 천사가 "이제 끝났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천사는 "이 남자는 자기의 자유의지로 마귀에게 문을 열어 준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그 남자에게 이 마귀는 너무나 아름답게 보였지만 실제로 그 마귀는 구역질나고 혐오스러운 모습을 하고 있었습니다. 이로써 그 남자는 마귀의 지배를 받게 된 것입니다.
뒤이어 천사들은 하워드 피트만을 거리고 데리고 나갔는데 이 때는 빛의 속도가 아니라 마치 둥둥 떠다니는 것처럼 이동했습니다. 그런데 마귀들이 자신들의 희생제물을 조심스럽게 따라다니고 있는 것이 보였습니다. 천사에 의하면, 사람을 따라 다니는 마귀는 아무나 선택해서 역사하는 것이 아니라 그 사람의 약점을 파악하고 그 약점을 가장 잘 공략할 (전문가) 마귀가 할당된다고 합니다. 


즉, 사탄은 각 사람의 모든 성향과 성품, 개성을 다 파악한 후 그에 맞는 마귀에게 임무를 주고 그 임무를 받은 마귀는 목표물을 넘어뜨리기 위해 여러가지 미혹을 사용합니다. 이것은 마치 사냥을 하는 것과 비슷하다고 합니다. 일단 목표물이 정해지면 마귀는 한 시도 그를 혼자 두지 않고 24시간 관찰하고 뒤를 밟는다고 합니다. 그러다가 희생제물이 미혹에 넘어가는 순간 그의 마음 속에 침투하고 소유하게 됩니다.
마귀가 사람들을 집요하게 따라다니며 미혹하는 것을 한 번 상상해 보십시오.
그러나 여기서 중요한 점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이러한 마귀의 유혹은 우리의 믿음과 의지로 막아낼 수 있다는 것입니다. 마귀는 절대 우리의 자유의지에 반해서 강제로 우리 심령에 임할 수 없습니다.
현대 교회는 성경에서 수 없이 언급하고 있는 마귀의 존재를 거의 다루지 않고 강조하지 않고 있습니다. 이것은 사탄이 말씀을 전하는 자들에게 역사하여 대성공을 거두었기 때문입니다. 마귀는 스스로 자신의 존재와 하는 일을 드러내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가 쉽게 마귀의 역사를 분별하지 못하고 미혹에 넘어가는 것입니다.
하워드 피트만은 강조합니다. "우리는 하나님의 말씀을 선택적으로 받아들여서는 안됩니다.  하나님께서 저에게 2층천의 모든 마귀들의 정체와 그들의 역할과 활동을 보여주신 것은 우리가 마귀의 세계를 알고 대처하지 못한다면 마지막 때 많은 자들이 미혹당하여 주님으로부터 멀어지게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우리 님들, 마귀는 실제로 존재하며 우리를 넘어뜨리기 위해 호시탐탐 우리를 탐색하고 기회를 노립니다. 절대 마귀들의 역사를 과소평가하지 마시고 매일 치러지는 영적 전쟁에서 진리의 말씀으로 무장하여 하나님께서 그의 형상대로 지으신 우리의 모습을 잘 관리하도록 하십시다.
주여, 주님의 은혜와 사랑으로 오늘도 종의 입술을 통하여 이 말씀을 전하게 하시니 감사하나이다. 마지막 때 미혹의 영으로 세상이 캄캄한 어둠으로 뒤덮혀 있습니다. 신부카페 회원 하나 하나가 그 어둠을 밝히는 등불이 되어 사탄 마귀의 진영을 무너뜨리고 잃어버린 영혼을 주님께 인도하게 하옵소서. 곧 오실 어린 양, 구원의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출처:주님을 기다리는 신부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