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3/2011

축복을 주는 자가 되라 - 케네스 코플랜드

"나의 의를 즐거워하는 자로 기꺼이 부르고 즐겁게 하시며 그 종의 형통을 기뻐하시는 여호와는 광대하시다." (시편 35:27)

전통적인 종교에 따르면 하나님께서는 우리가 가난하고 고난받기를 원하신다고 들었다. 그러나 여기에 좋은 소식이 있다. 성경은 하나님께서 그 종의 형통을 "기뻐하신다"고 말씀하신다. 하나님께서는 우리가 형통하기를 원하신다. 경제적으로 뿐 아니라 우리의 영, 혼, 육의 모든 영역에서 말이다.

당신이 누구이건 어디에 있건 상관없이 하나님께서는 당신이 모든 어려운 상황으로부터 구원받기 원하신다. 왜 그럴까? 하나님은 당신을 사랑하시고 당신에게 맡기실 사명이 있기 때문이다. 하나님은 당신을 통하여 인류를 구제하는데 쓰시기를 원하시며 당신이 가진 것이 없이는 남을 도울수 없다는 것을 잘 아신다.

당신이 빈털털이라면 세상에 복음을 전파하거나 굶주린자들에게 음식을 공급해 줄 수가 없다. 당신이 아파서 병원에 누워 있으면 나가서 병든 자들에게 손을 얹을 수가 없다. 당신이 우울증에 억눌려 있으면 남들에게 기쁨을 나눠 줄 수가 없다. 남들에게 축복을 주는 자가 되려면 당신이 축복을 받아야 한다. 당신이 진정 하나님의 부요하심을 맛보기를 원한다면 남들에게 축복주는 자가 되어야 한다. 그리하면 곧 당신은 하나님께로부터 오는 축복을 상상한 것보다 넘치도록 받을 것이다.

나는 그것을 경험하였다. 몇 년 전 나는 그 무엇보다도 우선 남에게 주는 자가 되기로 마음먹었다. 주는 것을 내 삶의 중요한 가치로 두고 날마다 실천하였다. 이제 나는 문자 그대로 "주기 위해 산다." 그러자 하나님께서 내게 덤프트럭으로 가득가득 축복을 부어주셨다는 것을 부끄럼없이 말할 수 있다! 당신이 하나님을 섬기기로 마음먹고 당신의 시간과 돈과 사랑을 필요한 사람들에게 나누어 준다면 하나님께서 나와 같은 축복을 주실 것이다. 주는 사람이 되라. 그러면 하나님께서 당신을 형통하게 하실 것이다. 하나님께서는 당신이 형통하는 것을 기뻐하신다.

성경본문:창세기 12:1-4, 13:1-4

여호와께서 아브람에게 이르시되 너는 너의 본토 친척 아비 집을 떠나 내가 네게 지시할 땅으로 가라 내가 너로 큰 민족을 이루고 네게 복을 주어 네 이름을 창대케 하리니 너는 복의 근원이 될지라 너를 축복하는 자에게는 내가 복을 내리고 너를 저주하는 자에게는 내가 저주하리니 땅의 모든 족속이 너를 인하여 복을 얻을 것이니라 하신지라 이에 아브람이 여호와의 말씀을 좇아갔고 롯도 그와 함께 갔으며 아브람이 하란을 떠날 때에 그 나이 칠십 오세였더라 아브람이 애굽에서 나올새 그와 그 아내와 모든 소유며 롯도 함께 하여 남방으로 올라가니 아브람에게 육축과 은금이 풍부하였더라 그가 남방에서부터 발행하여 벧엘에 이르며 벧엘과 아이 사이 전에 장막쳤던 곳에 이르니 그가 처음으로 단을 쌓은 곳이라 그가 거기서 여호와의 이름을 불렀더라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