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1/2011

당신이 기적을 체험하지 못하는 이유

당신이 기적을 체험하지 못하는 이유는 하나님의 말씀보다 자신의 니낌을 더 믿지 때문이다. "메 믿음대로 될 지어다!". 이 말씀을 믿는 데 당신의 온 지성과 감정이 동원되어야 합니까? 어떤 증거를 봐야, 무슨 느낌이 들어야, 뭔가 확신을 갖데 되어야 믿겠습니까?

하지만 예수님은 우리에게 그렇게 말씀하지 않았습니다. 예수님이 치유되었다고 말씀하시면 치유된 것입니다. 말씀을 판단하고 이해하여 머릿속에 넣으려고 하지 마십시오. 어린아이처럼 보이는 대로, 들을 대로 받아들이십시오. 하나님의 말씀이 그렇다면 그런 것입니다.

하나님의 말씀을 좁디좁은 인간의 마음판에 집어넣으려고 애쓰지 마십시오. 믿음이란 당신의 마음을 하나님의 말씀에 집어넣는 것입이다. 믿음이란 단순한 것입니다. 말씀은 진리입니다. 그 말씀을 그대로 받아들일 때 하나님께서 역사하십니다.

믿음이란 단순한 것입니다. 말씀은 진리입니다. 그 말씀을 그대로 받아들일 때 하나님께서 역사하십니다. 그런데도 우리는 그 말씀보다 자기 자신이 더 중요합니다. 자기 몸, 자기 느낌, 자기 생각이 더 중요합니다. 그래서 우리가 기사와 표적을 경험하지 못하는 것입니다.

치유자는 예수 그리스도이십니다. 예수님이 없는 말씀은 죽은 말씀입니다. 예수님을 만나십시오. 조건이나 느낌을 구하지 마십시오. 자아를 십자가에 못 박으십시오. 그리고 예수님을 받아들이십시오.

"믿음의 주요 또 온전케 하시는 이인 예수를 바라보자"(히12:2)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