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23/2011

하나님을 구하는 모든 사람들을 위한 복음이 있습니다!

하나님은 여러분이 전심으로 계속해서 그분을 구한다면 항상 영의 양식을 풍성히 받을 것을 약속하십니다.

"사론은 양떼의 우리가 되겠고 아골 골짜기는 소떼의 눕는 곳이 되어 나를 찾은 내 백성의 소유가 되려니와"(이사야 65:10).

그러나, 하나님을 구하지 않는 사람들은 배고프고 결코 만족함이 없이 목자를 찾아 헤매지만 아무 것도 없고 굶주리며 목마르게 합니다. 성경은 그들은 "주릴 것이니라 ... 갈할 것이니라 ... 수치를 당할 것이니라"(13). "(그러나) 나의 종들은 ... 먹을 것이로되 ... 마실 것이로되 ... 기뻐할 것이로되"(13-14). 주께 자신의 영혼을 내어놓고 모든 것에서 주를 구하며 하나님 안에서 사는 사람들은 능력, 권위, 영적 능력, 영과 마음의 양식을 갖게 됩니다. 하나님께서 그들을 영적 휴식과 충만함 가운데로 인도하십니다!

그렇습니다, 하나님을 구할 때 볼 수 있는 능력 즉, 여러분의 삶에 일어나는 모든 것을 이해할 수 있는 능력이 있습니다. "여호와를 찾는 자는 모든 것을 깨닫느니라"(잠언 28:5). 하나님을 구하고 기도하십시오, 그러면 하나님께서 여러분에게 직면하는 모든 것을 이해할 수 있게 하십니다! "하나님을 찾는 너희들아"(시편 69:32).

시편 91편은 많은 신자들이 좋아하는 성경 구절입니다. 여기서 위대한 약속을 볼 수 있습니다! 시편 전체는 하나님을 구하며 살아가는 원인이 되는 능력의 인도를 받고 살아갈 수 있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이런 기도의 습관을 가지고 살아가는 사람들은 모든 악마의 덫, 공포, 연약함 그리고 재앙에 대항하는 능력을 가지게 됩니다 - 기도로 이겨내고 그 결과를 얻는 능력을 갖게 됩니다!

그러나 이런 모든 것에는 한가지 조건이 있습니다. 1절에서 보면 "지존자의 은밀한 곳에 거하는 자는 전능하신 자의 그늘 아래 거하리로다"라고 하였습니다. "거하다" "살다"라는 의미입니다. 지존자의 가장 은밀한 곳인 기도의 골방에서 살고 계십니까? 여러분의 가정은 하루의 어느 때입니까?

여러분은 아마도 "모든 시간을 하나님과 함께 지내야 한다는 의미가 아닙니까?" 하고 의아해 할 것입니다. 말하자면 그렇습니다! 바울은 우리에게 쉬지 말고 기도하라고 하셨습니다. 그리고 다윗은 "여호와와 그 능력을 구할지어다 그 얼굴을 항상 구할지어다"(역대상 16:11)라고 했습니다.

사랑하는 성도 여러분, 여러분이 깨어 일어나는 모든 시간에, 여러분의 마음을 하나님께 두십시오. 그리고 그분과 대화하십시오. 언제나 그분을 갈망하십시오. 하루의 모든 것을 여러분의 영 안에서 그분을 만나십시오, 그러면 그분의 능력을 알게되며 여러분의 모든 발걸음을 인도하십니다! 아멘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