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23/2011

주 예수님 어서 오셔서 통치하시옵소서!

계19:6-9 "또 내가 들으니 허다한 무리의 음성도 같고 많은 물 소리도 같고 큰 뇌성도 같아서 가로되 할렐루야 주 우리 하나님 곧 전능하신 이가 통치하시도다 우리가 즐거워하고 크게 기뻐하여 그에게 영광을 돌리세 어린 양의 혼인 기약이 이르렀고 그 아내가 예비하였으니 그에게 허락하사 빛나고 깨끗한 세마포를 입게 하셨은즉 이 세마포는 성도들의 옳은 행실이로다 하더라 천사가 내게 말하기를 기록하라 어린 양의 혼인 잔치에 청함을 입은 자들이 복이 있도다 하고 또 내게 말하되 이것은 하나님의 참되신 말씀이라 하기로" ~ 아멘.

1. 악한마귀는 복음의 광채가 비취지 못하게 합니다
2. 주님외의 다른 통치는 실망할 수밖에 없습니다.
3. 주님은 은혜 안에서 인격적으로 우리를 지키시고 보호하시고 인도해 주시는데 이것이 주님의 통치입니다.
4. 주님자체가 행복의 왕, 의의 왕이니 주님을 따라가면 영광을 얻습니다.
5. 죄악세상 벗어나면 온전히 천국의 통치를 받는데 온전히 사랑과 행복을 누리는 곳이 천국입니다.
6. 성령이 거대한 바람같이 우리를 휘몰아칠 때 온전히 주의 뜻대로 인도되는데 그때가 제일 행복한 때입니다.
7. 핵심적인 말씀에 순종했을 때 큰 기름부음을 부어주시는데 이것이 영광이고 통치입니다.
8. 성령 안에서 우리를 통치하시는데 통치하신 만큼 의롭게 되고 변화되고 영화롭게 됩니다.
9. 주님 어서 오시옵소서!! 주기도문대로 간절하게 기도해야 합니다.
10. 주님의 나라를 위해 헌신하고 수고하고 충성한 사람들에게 상을 주십니다.
11. 주님께서 의로 백성들을 통치하시려고 임하시니 기뻐하고 즐거워하세~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