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1:6~8-저희가 모였을 때에 예수께 묻자와 가로되 주께서 이스라엘 나라를 회복하심이 이 때니이까 하니 가라사대 때와 기한은 아버지께서 자기의 권한에 두셨으니 너희의 알바 아니요 오직 성령이 너희에게 임하시면 너희가 권능을 받고 예루살렘과 온 유대와 사마리아와 땅 끝까지 이르러 내 증인이 되리라 하시니라.
행1:12~14-제자들이 감람원이라 하는 산으로부터 예루살렘에 돌아오니 이 산은 예루살렘에서 가까와 안식일에 가기 알맞은 길이라. 들어가 저희 유하는 다락에 올라가니 베드로, 요한, 야고보, 안드레와 빌립, 도마와 바돌로매, 마태와 및 알패오의 아들 야고보, 셀롯인 시몬, 야고보의 아들 유다가 다 거기 있어 여자들과 예수의 모친 마리아와 예수의 아우들로 더불어 마음을 같이하여 전혀 기도에 힘쓰니라.
행2:1~4-오순절날이 이미 이르매 저희가 다 같이 한곳에 모였더니 홀연히 하늘로부터 급하고 강한 바람 같은 소리가 있어 저희 앉은 온 집에 가득하며 불의 혀 같이 갈라지는 것이 저희에게 보여 각 사람 위에 임하여 있더니 저희가 다 성령의 충만함을 받고 성령이 말하게 하심을 따라 다른 방언으로 말하기를 시작하니라. 아멘
1. 제자들에게 성령이 임하실 때까지 기다리라고 하셨고, 우리에게는 더 큰 은혜를 받으라고 하십니다.
2. 주님의 일에 충성하고 말씀대로 살아야 천국에서 부요케 됩니다.
3. 성령이 임하시면 육적가치관이 영적가치관으로 바뀝니다.
딤후1:7 하나님이 우리에게 주신 것은 두려워하는 마음이 아니요 오직 능력과 사랑과 근신하는 마음이니~
4. 큰 기름부음을 받으면 주님과 주님의 사랑과 천국의 영광에 대해서 확실하게 달라지고 기쁨과 행복과 평안이 넘치게 됩니다.
5. 예수님을 믿는 다음으로 성령받는 것이 중요한데 성령 받으려면 기도해야 합니다.
6. 성령을 받으면 영원토록 주님의 총애를 받게 되며 은혜는 소멸되기에 계속해서 받아야 합니다.
7. 은혜 안에서 주님을 섬길수록 존귀한 자가 됩니다.
8. 주님은 최고의 모든 것이 되시니 최고의 기쁨과 행복을 얻으려면 주님을 만나시면 됩니다.
9. 우울해 하면 악한영이 역사하며 기뻐하며 춤을 출 때 성령님께서 역사하십니다.
10. 오직 은혜 안에서 모든 것이 이루어지는데 은혜 받지 않으면 신앙에 실패가 되고 부끄럽게 됩니다.
11. 나를 위해 천국에 예비하신 영원한 연회가 곧 열리게 되는데 성령 안에서 심은 만큼 영광을 누리게 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