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6/2010

말씀을 선포하면서 싸워 나가기

사단이 여러분들의 부르심을 성취하지 못하게 하며 여러분들을 실족하게 하기 위해서 제일먼저 시도하는 일은첫째, 여러분들을 혼란스럽게 하는 일입니다.(Devil will distract you) 두 번째로, 여러분을 실망시키는 일입니다, (Devil will try to disappoint you) 사단은 제일 먼저, 이 두 가지 혹은 이 둘 중에 한가지 방법을 쓰려고 할 것입니다. 그런데 궁극적으로 사단이 믿는 자들을 몰아가려고 하는그 상태는 바로, 세 번째로, 결국, 여러분들에게 공포감(Fear)을 가지게 하는 것입니다.공포심을 가지게 되면 우리는 결국 주님의 음성을 제대로 들을 수가 없게 되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이 주님의 뜻을 따라 바르게 가고 있는 중일지라도 사단을 여러분들을 론란시키며 실망시키고  또한 공포심을 가지게 할 것입니다. 공포심을 가지게 되면, 네가 지금 잘 해내고 있다 (You are doing well~!) 네가 지금 잘 해내고 있다 (You are doing well~!) 잘 해내고 있다고 말씀하시는, 주님의 음성을 제대로 들을수가 없습니다
그래서 실족하게 됩니다.

스스로에게 선포하시고 결단하십시오~! "나는 결코 혼란스러워 하지 않을 것이다~! (I am not going to be distracted) 나의 주님께서는 나의 모든 필요를 채워주시는 공급자 이시며, 나는 계속해서 주님에게 촛접을 맞출 것이며, 나는 계속해서 기도할 것이며, 나는 계속해서 주님의 임재안에 머물 것이다. 나는 계속해서 주님께서 허락하신 하나님의 사람들과 교제해 나갈 것이며, 나는 결코 혼란스럽게 나 자신을 내버려 두지 않을 것이다~!"
  
혹시, 자동차의 엔진을 수리하러 갔는데 다른 부품들도 다 엉망이라고 한다면 오, 주님 감사합니다~! 나에게 나쁜 일이 일어나지 않을 것입니다~! 선포하십시오

혹시, 의사를 만나러 병원에 갔는데, 의사가 여러분에 대해서 아주 최악의 진단을 내린다면 그 순간, 주님께 외치십시오! 나는 주님의 언약 가운데 있습니다. 주님께서 저를 대신해서 질고를 지셨기 때문에 나에게는 질병이 올 수 없습니다~!

이렇게 선포하시면서 외치십시오~!
치유하시는 주님의 언약을 말씀을 믿으며 감사를 외치십시오!

혹시, 여러분의 은행 계좌에 돈이 없는데 주님께서 큰 빌딩을 주시겠다고 말씀하시면 여러분의 은행 계좌를 쳐다보지 마시고, 주님께서 주시겠다고 말씀하시는 그 빌딩을 쳐다보면서 선포하십시오~! 주님께 감사하십시오~!

혹시, 여러분께서 학점이 너무 낮은데 주님께서 어느 곳으로 가라~! 하시면 예, 주님 제가 가겠습니다.! 하고 선포하시고 나아 가십시오!

사단은 거짓말쟁이 입니다~! 사단은 거짓말쟁이 입니다~! 
주님은 선하시고 주님은 나의 모든 필요를 채우시는 공급자이시다~!
그 말씀을 계속 선포하십시오~!

매일 아침 일어나서 눈을 뜨면 대문을 열고서라도 (이웃들에게) 외치십시오~!
주님께서 내 삶을 책임지고 계십니다! (God is in charge of my life)
주님께서 내 건강을 책임지고 계십니다. (God is in charge of my health)
주님께서 내 은행 통장을 책임지고 계십니다. (God is in charge of my check book)
  
여러분들이웃들에게 이렇게 외치십시오.
여러분들~ 깨어나십시오~! (Neighbors, wake up~!)
큰 거인이 여러분 속에서 지금 쿨~~ 잠자고 있습니다. ~!
깨어 나십시오~! 깨어 나십시오~! 
다른 사람들이 뭐라고 말하든, 그것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it doesn't matter what they say) 여러분들의 입을 통해서 나오는 말은 모두 주님께서 주신, 주님께서 하시는 말씀이어야 합니다~! 다른 사람들이 (믿음 없이) 하는 말을, 따라 하시면 안됩니다~!

제가 여러분들께 예언해 주기를 기다리지 마시고 여러분들, 자신의 입술로 믿음의 말씀을 선포하시면서 스스로 자신에게 직접 예언하십시오~!

하나님의 말씀이 바로 여러분들의 입술에 임해 있습니다. 스스로의 입술로 스스로의 목소리로 지금 바로 선포하세요~! (Open up your mouth on your own word)

얼마나 더 많은 성경 말씀을 더 들어야 믿음 가운데로 행하시겠습니까? How much Word do you need to walk out on faith?

주님께서는 말씀하십니다.
믿음으로 행하라! (Walk out on faith!)
믿으라! (Believe it)

내가 그 말씀을 믿으면, 그러면 모든 상황은 종료됩니다.(If I believe it and that settles it)
여기에 모인 모든 분들에게 제가 도전합니다오늘 이후로는, 여러분들이 아침에 일어나면 바로 선포하십시오~! 천사들을 풀어서 그들이 열심히 일하도록 하십시오~!

<출처:N.Y 큰믿음교회>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