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56:7 내가 그를 나의 성산으로 인도하여 기도하는 내 집에서 그들을 기쁘게 할 것이며 그들의 번제와 희생은 나의 단에서 기꺼이 받게 되리니 이는 내 집은 만민의 기도하는 집이라 일컬음이 될 것임이라. 아멘.
1. 하나님과 함께 교제하는 시간, 대화하는 시간,기도하는 시간이 동행하는 시간인데이 시간이 세상에서 가장 달콤하고 기쁨이 넘치는 시간입니다.기도하는 내 집에서 그들을 기쁘게 할 것이다! 하나님과의 임재와 동행에서 우리에게 많은 본을 보여주신 로렌스 형제 이분은 하나님과 함께 교제하는 시간, 대화하는 시간, 기도하는 시간이 동행하는 시간인데 이 시간이 세상에서 가장 달콤하고 기쁨이 넘치는 삶이다고 했습니다.
2. 늘 은혜의 수준에 머물고 있으면 영적 기쁨을 하나만 아니라 다양하게 느낍니다. 주님과 가까울 때 모든 것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믿음안에서 여러 가지 기쁨이 많은데 성령안에서 주님과 가까울 때 모든 것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3. 신앙은 늘 다시 새롭게 체험이 되어야 합니다.육신이 매일매일 양식이 필요하듯이 영적인 은혜도 마찬가지입니다. 신앙은 늘 다시 새롭게 체험이 되어야 합니다. 늘 체험된 사람은 간증이 있고, 감격이 있고, 기쁨으로 주님을 섬기게 되고, 사랑하게 되고, 신앙에 힘이 있습니다.
4. 자동차가 기름을 넣어야 가듯이 은혜를 받아야 기쁨으로 감사함으로 사랑함으로 주님을 섬깁니다. 항상 은혜안에 있는 것이 정상적인 신앙입니다. 오순절날 성령님께서 임하실 때도 불의 혀 같은 것이 보이고 들리고 입에서 방언이 튀어 나왔습니다. 강한 임재를 통해서 하나님이 나를 사랑하시는구나! 내가 하나님의 사랑을 받는구나! 를 알수 있는데 자동차가 기름을 넣어야 가듯이 은혜를 받아야 기쁨으로 감사함으로 사랑함으로 섬길 수 있습니다.
5. 나의 가치는 사람의 평가가 아니고 하나님께서 나를 얼마나 사랑하느냐에 있습니다. 모든 분들이 다 경험을 하는데 전에는 일이나 사람의 평가에서 자존감이나 행복을 누리려고 했고 보이는 것을 통해서 하나님의 인정을 측정해보려고 했습니다. 그런데 좀더 은혜안에 들어와보니 그것이 아니고 나의 가치와 소망과 행복은 일이나 사람의 평가가 아니고 하나님께서 나를 얼마나 사랑하느냐에 있음을 알게 됩니다.
6. 기도할 때 우리를 향한 영광의 소망이 이루어집니다. 기도할 때 최종목적은 우리를 향한 영광의 소망이 이루어집니다. 영광의 소망을 풍성히 이루어 주시기 위해서 기도하라고 하시고 기도를 통해서 우리 영혼이 강해지고, 친밀해지고, 변화되고, 기도의 사역을 통해서 쓰여지고 그럼으로 영광의 소망이 이루어지기 때문입니다. 내 기도하는 그 시간 그때가 가장 즐겁다! 육체는 피곤해도 영혼은 정말 즐겁습니다.
7. 이땅에서는 되도록 감추고 겸손해야 합니다. 그날에는 다 알게 해주시고 해와 같이 영원토록 빛나게 하십니다.대단한 것도 아닌데 이런 은혜받았다고 말하는 사람도 있는데 진짜 은혜를 받은 사람은 가만히 있습니다. 나중에 다 알게 됩니다.
8. 기도는 하나님과 내 영이 만나는 시간이고 내 영이 하나님 세계로 들어가는 시간입니다. 기도는 하나님과 내 영이 만나는 시간이고 내 영이 하나님 세계로 들어가는 시간입니다. 조금 깊이 들어갈 때 은사적으로 체험을 주면 그 세계가 보이지만 안보여도 들어가는데 본인은 잘 모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