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이 바로 사람들이 부족한 부분입니다. 모든 믿음의 부족은 하나님의 말씀을 먹지 않기 때문입니다. 여러분들은 하나님의 말씀이 매일 필요합니다.
어떻게 믿음으로 사는 삶으로 들어갈 수 있을까요?
말씀에 가득한 살아있는 그리스도를 먹으십시오. 여러분이 그 영광스러운 사실과 살아계신 그리스도의 놀라운 임재에 사로잡히게 되면 하나님의 믿음이 여러분 안에서 솟아나오게 될 것입니다.
"믿음은 들음에서 생기고, 들음은 그리스도를 전하는 말씀에서 비롯됩니다."(로마서 10:17)
예수님은 사람들이 자기에 관하여 무엇이라고 말하는지 제자들에게 물었습니다. 그들은 이렇게 대답했습니다. "세례자 요한이라 하는 사람들도 있고, 엘리야라고 하는 사람들도 있고, 예레미야나 예언자들 가운데 한 분이라고 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그러자 예수님은 그들은 어떻게 생각하는지 알아보기 위하여 물어보았습니다.
"그러면 너희는 나를 누구라고 하느냐?"
베드로가 대답하였습니다. "선생님은 살아 계신 하나님의 아들 그리스도십니다."
예수께서 그에게 말씀하셨습니다. "시몬 바요나야, 너는 복이 있다. 너에게 이것을 알려 주신 분은 사람이 아니라, 하늘에 계신 나의 아버지시다."
이렇게 간단한 것입니다. 여러분은 그분을 누구라고 합니까? 그는 누구입니까? 여러분은 베드로와 함께 "당신은 살아 계신 하나님의 아들 그리스도십니다"라고 말하십니까? 어떻게 이것을 알 수 있었습니까? 그분이 알게 해 주셔야만 알 수 있습니다.
사람은 이것을 계시해 줄 수 없습니다. 이것은 내적인 계시입니다(an inward revelation). 그러면 여러분은 이렇게 외칠 수 있습니다.
"그분이 나의 것이라는 것을 나는 알고 있습니다! 그분은 나의 그리스도이십니다! 그분은 나의 그리스도이십니다!"
"아들 외에는 아버지를 아는 자가 없고 아들과 아들의 소원대로 계시를 받은 자 외에는 아버지를 아는 자가 없느니라"
(마태복음 11:27).
아들에 대한 강한 계시를 받을 때까지, 내적인 계시로 말미암아 당신이 항상 흔들리지 않고 튼튼히 서서, 조금도 동요하지 않고, 주님의 일에 항상 풍성한 그런 자리에 이를 때까지, 하나님으로부터 받을 때까지 하나님을 구하십시오.
이 계시는 놀라운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이 반석 위에 내 교회를 세우겠다. 죽음(그리스어로 하데스, 곧 '죽은 자들이 모여 있는 세계')의 문들이 그것을 이기지 못할 것이다. 내가 너에게 하늘 나라의 열쇠를 주겠다. 네가 무엇이든지 땅에서 매면 하늘에서도 매일 것이요, 땅에서 풀면 하늘에서도 풀릴 것이다."(마태복음 16:18-19).
베드로가 반석이었습니까? 아닙니다. 몇 분 후에 그는 너무나 마귀로 충만하여서 그리스도께서는 "사탄아, 내 뒤로 물러가라. 너는 나에게 걸림돌이다"라고 말해야 했습니다.
이 반석은 그리스도이십니다. 그분이 그 반석입니다. 이를 확증하는 많은 성경 구절이 있습니다.그가 그리스도라는 것을 아는 사람에게는 누구나 그분은 믿음의 열쇠 즉 매는 능력과 푸는 능력을 주십니다. 여러분의 심령에 이 사실을 확실히 하십시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