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잠을 너무 많이 잘 때가 많았습니다. 기도를 하다가도 눕고 싶은 생각이 들고 누워서 하나님, 예수님 중얼거리다가 잠이 들어버렸습니다. 그리고 나서 피곤해서 어쩔 수 없었다고 생각하지만, 시간을 귀히 여기라는데 이건 아니라는 생각이 들고... 그런데 깨어있을 때도 무슨 생각을 하는지도 모르게 멍하니 있을 때가 많았습니다.
잠을 필요 이상으로 많이 잔다는 것은 몸에 어떤 이상이 있기 때문입니다. 사람은 영혼과 육체로 구성 되어 있습니다. 둘 중 하나에 이상이 있기 때문이라는 말입니다. 육적인 문제 때문이라면 그것은 건강이 안 좋던지 체력문제일 것입니다. 영적인 문제 때문이라면 악한 영들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그 문제가 어느 것에 해당 되는지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그러나 대부분은 영적인 문제 때문입니다.
귀신들은 사람의 몸을 자기 집으로 생각합니다. 그래서 사람 안에 들어와서 살게 됩니다. 마태복음 12장 43-45절을 보면 '더러운 귀신이 사람에게서 나갔을 때에 물 없는 곳으로 다니며 쉬기를 구하되 얻지 못하고 이에 가로되 내가 나온 내 집으로 돌아가리라 하고 와 보니 그 집이 비고 소제되고 수리되었거늘 이에 가서 저보다 더 악한 귀신 일곱을 데리고 들어가서 거하니 그 사람의 나중 형편이 전보다 더욱 심하게 되느니라 이 악한 세대가 또한 이렇게 되리라'라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이 귀신들은 사람의 몸속에 들어와서 자기 집 삼아 살면서 성전 된 몸을 더럽히기도 하고 병을 일으키기도 하며 합당치 않는 생각을 주기도 합니다.
우리는 지금 끝없는 영적 전쟁 중에 있다는 것을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사단은 우리의 생각 속에 침입하여 미혹합니다. 그러므로 영적 싸움이라는 것은 생각과 마음을 지키는 싸움입니다. 지금의 성도님들은 거의가 다 사단에게 삼킨바 된 상태에 있습니다. 자꾸 의식적으로 자신을 깨우시기 바랍니다. 그러므로 항상 생각을 주님께 두고 주님께로 돌이키시기 바랍니다. 한 순간도 주님을 잊지 않기 위해 힘써야 하고 끝없이 주를 바라 보아야합니다. 그래야 사단을 이길 수 있습니다.
사단이 주는 생각을 분별하고 대처하는 방법 - 하나님을 사랑하는 방법은 말로 하는 것이 아니라 말씀을 지키는 것입니다. 말씀을 지키기 위해서는 그 뜻을 알아야 합니다. 그러므로 날마다 오셔서 말씀을 보시고 깨달으시기 바랍니다. 또 깨달은 것은 반드시 지켜 행해야 합니다.
그리고 마음 속에서 혈육의 관계를 끊지 못하면 귀신의 밥이 됩니다. 그래서 드리는 말씀입니다. 생각에 끌려가지 마세요. 자매/형제님의 현재 영적 상태는~~~ 머리 속에 생각나는 거의 대부분은 미혹의 영들이 주는 생각이라는 것을 아시기 바랍니다. 그래서 생각나는 것을 차단하고 끌려 가지 마세요.
신앙은 생각과 마음의 싸웁입니다. - 분별하는 방법~~~ 슬품과 욕심과 믿지 못함과 분노와 용서치 못함과 남을 미워하는 것과 죄를 지을 생각등 어둠고 부정적인 생각은 몽땅 사단이 주는 생각입니다. 사단에 대한 대처 방법은 그런 생각이 날 때마다 사단아~~~ 예수님 이름으로 명한다 떠날찌어다~~~ 하고 명령하시고 주를 깊이 바라 보세요. 그리고 항상 생각을 영에 두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영적 싸움에서 제일 좋은 무기는 항상 기뻐하는 것입니다. 우울해 있는 자기 모습을 발견했을 때 언제든지 그 즉시로 생각을 바꾸어 기뻐하시기 바랍니다. 기뻐하는 방법은 예수님을 깊이 생각하시기 바랍니다.
주님! 사단에 압제 된 형제가 주님을 바라봄으로 포로에서 놓여 자유를 누리게 하옵소서
주님 도우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예수님따라가기>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