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9/2010

누구를 주인 삼았는지 분명하게 나누는 시대


예수 그리스도의 종으로 부름을 받은 나는 각처에 있는 형제들에게 편지하노니 하나님의 사랑과 예수 그리스도의 은혜가 평강 가운데 더욱 넘치기를 기도합니다. 때가 가까웠고 마지막 때에 복을 주는 책인 요한 계시록을 풀어 온 세상에 알리라는 명하심을 따라 지금 그 사명을 감당하고 있습니다

요한 계시록은 마지막 시대를 살아가는 자들에게 복을 주는 책입니다. 그리고 사단의 계략을 미리 알고 대비하게 하는 책이요 반드시 속히 될 일을 기록한 책입니다. 그러므로 마지막 시대를 살아가는 사람들이 반드시 알아야 할 책이며 이 말은 곧 모르면 영원히 저주를 받을 수도 있다는 말입니다.

요한 계시록은 아주 엄중한 책입니다.
요한 계시록 22: 18-19절을 보면 ‘내가 이 책의 예언의 말씀을 듣는 각인에게 증거 하노니 만일 누구든지 이것들 외에 더하면 하나님이 이 책에 기록된 재앙들을 그에게 더하실 터이요 만일 누구든지 이 책의 예언의 말씀에서 제하여 버리면 하나님이 이 책에 기록된 생명나무와 및 거룩한 성에 참예함을 제하여 버리시리라’고 했습니다.

만일 누구든지 이것들 외에 더하면 하나님이 이 책에 기록된 재앙들을 그에게 더하신다고 했는데 이 말은 계시로 기록된 예언의 말씀 외에 것을 더할 때 대 환난 전에 휴거되지 못하고 대 환난 가운데에 던져지게 된다는 말입니다. 그러므로 이 말은 순교자는 될 수 있으나 신부는 못 된다는 말이 됩니다.

그리고 만일 누구든지 이 책의 예언의 말씀에서 제하여 버리면 하나님이 이 책에 기록된 생명나무와 및 거룩한 성에 참예함을 제하여 버린다는 말은 요한 계시록을 부분적으로 보거나 보지 못할 때 적그리스도의 시대에 대비하지 못함으로 신앙의 패배자가 되어 천국에 가지 못한다는 말입니다. 그러므로 마지막 시대를 살아가는 우리에게 계시록은 아주 중요합니다.

그 이유는 대 환난 시대에는 축복과 저주를 받는 법이 바뀌기 때문입니다. 마치 예수님께서공 생애 사역을 하실 때에 율법에서 은혜의 법으로 바뀐 것처럼 세상 끝에도 똑같은 과도기를 거치게 됩니다.

대 환난 시대에는 희한한 일이 벌어집니다.
요한 계시록 13 15-17절을 읽어 보면 ‘저가 권세를 받아 그 짐승의 우상에게 생기를 주어 그 짐승의 우상으로 말하게 하고 또 짐승의 우상에게 경배하지 아니하는 자는 몇이든지 다 죽이게 하더라. 저가 모든 자 곧 작은 자나 큰 자나 부자나 빈궁한 자나 자유한 자나 종들로 그 오른손에나 이마에 표를 받게 하고 누구든지 이 표를 가진 자 외에는 매매를 못하게 하니 이 표는 곧 짐승의 이름이나 그 이름의 수라.’고 했습니다.
  
통합 종교 대표인 거짓 선지자는 세계 대통령인 적그리스도와 손잡고 그를 위해서 우상을 만들게 하고 온 세상으로 하여금 우상에게 절하게 하고 절하지 않는 자는 몇이든지 죽이게 할 것입니다. 그리고 또 오른손에나 이마에 표를 받게 하고 표가 없는 자는 매매를 못하게 할 것입니다. 지금 매매의 수단이 되는 것은 돈(카드)입니다. 그러므로 이 짐승의 표는 그 시대의 돈을 말합니다. 곧 신분증과 돈(카드)를 통합하여 몸에 새긴다고 생각하십시오.
 
대 환난 때의 법은 우상에게 경배하지 말고 하나님께 경배하라 입니다(13:8,15), 이것을 영원한 복음이라고 말합니다(14:6). 그 시대에는 짐승에게 경배하지 않는 자는 몇이든지 죽인다고 하였습니다(13:15). 표를 받지 않으면 매매를 못하게 하니 쌀 한 톨도 구할 수 없게 됩니다(13:17). 짐승에게 경배하고 표를 받은 자는 지옥(불 못)에 가게 됩니다(14:9-11). 그러니 대 환난 때에 천국에 가는 방법은 순교라는 것입니다.

우리의 주인은 하나님 한 분 뿐입니다. 우리는 유일하신 하나님만을 섬겨야 합니다. 그러나 사람들은 하나님 외에 또 한 주인을 만들었습니다. 그것은 돈입니다.

사람들은 돈을 하나님과 비기는 또 하나의 주인으로 삼았습니다(6:24). 사단은 원래 루시엘 천사장으로서 자신을 높여 하나님과 비긴 자입니다그는 이미 심판 받은 세상의 임금입니다 (12:31,14:30,16:11). 그는 지금 돈 뒤에 숨어 있습니다사단은 돈이 우상 되게 하여 믿는 이들의 마음을 도적질 했습니다그러므로 사단의 유혹에 빠져 세상과 육신에 속한 것들에 마음을 빼앗겼습니다목자의 역할은 이것들을 분별하여 성도가 속지 않게 하는 것입니다그러나 이 시대의 목자들은 오히려 썩어질 것들을 복이라고 여기며 부추겼습니다그러므로 우리는 마음을 찢고 크게 회개해야 합니다.

적그리스도의 시대에는 표를 받지 않으면 살 수 없는 시대입니다그러나 죽더라도 짐승에게 경배하지 않고 표를 받지 말아야 합니다하나님의 말씀을 지키는 자가 하나님을 사랑하는 자입니다(14:23). 하나님은 이것으로서 진짜와 가짜를 가려 낼 것입니다그러므로 대 환난은 알곡과 쭉정이를 가려내는 수단과 방법인 것입니다참새 한 마리도 하나님의 허락 없이는 떨어짐이 없습니다(10:29). 그러므로 이 모든 것은 하나님께서 허락하신 것입니다알곡과 쭉정이는 키질을 통해서 가려낼 것입니다.그러므로 대 환난은 추수한 곡식을 키질하는 것에 비유할 수 있습니다모든 외식과 불법이 드러나게 될 것입니다아무도 숨기우지 못할 것입니다.

돈을 주인 삼은 자는 표를 받게 될 것입니다.
세상에 속한 자도 표를 받게 될 것입니다.
육신에 속한 자도 표를 받게 될 것입니다.
편안함을 추구하는 자도 표를 받게 될 것입니다.
넓은 길을 가는 자도 표를 받게 될 것입니다.
표를 받은 자들은 영원히 지옥 불에 타게 될 것입니다.
그러므로 두 주인 중 우리가 주인 삼은 자가 누구임을 가리게 될 것입니다.

하나님을 죽을 만큼 사랑치 않는 자는 다 적그리스도에게 경배할 것입니다.
하나님을 마음을 다해 사랑치 않는 자는 적그리스도에게 경배할 것입니다.
하나님을 목숨을 다해 사랑치 않는 자도 적그리스도에게 경배할 것입니다.
하나님을 뜻을 다해 사랑치 않는 자도 적그리스도에게 경배하게 될 것입니다.
누구든지 적그리스도에게 경배한 자는 사단의 종입니다.
사단 편에 선자는 영원히 지옥 불에 타게 될 것입니다.
세상을 쫓는 자도 영원히 지옥 불에 타게 될 것입니다.
육신에 속한 자도 영원히 지옥 불에 타게 될 것입니다.
그러므로 유일하신 하나님께 경배했는지 우상을 숭배했는지를 가리게 될 것입니다.

주님! 우리에게 이김을 주옵소서! 모든 것들이 아버지의 뜻대로 이루어지기 원합니다. 아멘!
<예수님따라가기>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