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27/2010

지금 주시는 하나님의 말씀

학개 2: 9    “이 전의 나중 영광이 이전 영광보다 크리라 만군의 여호와의 말이니라 내가 이곳에 평강을 주리라 만군의 여호와의 말이니라” (NIV)

지금의 말씀:   
“내가 나의 교회를 세울것이며 음부의 권세가 이기지 못할것이다. 나의 신부여, 나의 아름다운자여, 내가 너를 준비시키고 있다. 나의 사랑인 너를 나의 빛이 되게 하여 다스리고 지배하며 나와 함께 영원토록 다스리게 할것이다. 일어나 준비하라. 나의 영광이 너를 통해 나타나며 내가 너에게 유업으로 열방을 주리라. 네가 걸어갈때에 나의 평강이 너와 함께 온 땅을 다니게 될것이다. 반드시 나의 영광이 온땅을 덮을 것이며 온 열방이 너를 원하게 될것이다. 나의 사랑하는 자여, 그 어느것도 너를 맞서지 못할것이다.  

내가 너에게 나의 말씀을 주었나니, 너를 대적하려는 그 어떤 무기도 변영되지 못할것이며 그 어떤 말들도 너를 향해 대적하여 서지 못할것이다. 내가 너에게 기름을 부었으며 나의 임재로 말미암아 네가 가난한 자에게 아름다운 소식을 전하게 하며, 마음이 상한자를 고치고, 포로된 자에게 자유를 선포하며, 갇힌 자들을 위해 닫힌 문을 열어 다가오는 하나님의 해를 선포하게 할것이다. 네가 집에 있다 할지라도 나는 너에게 치유를 자져다 줄것이며 나의 영광이 너를 통하여 나타날것이다. 오라, 나에게 오라, 더 가까이 오라. 네가 나에게 다가와 나의 얼굴을 구하면 너를 통하여 무엇을 할것인지를 내가 너에게 보여주겠다.”

당신을 위한 나의 기도:   
하나님 아버지, 당신의 신을 모든 만민에게 부어주시기로 하신 축복의 약속으로 인해 감사를 드립니다. 아버지의 자녀가 당신의 얼굴을 구하고 그 영광을 짊어 지고 갈수 있도록 하시는 만군의 여호와께 감사를 드립니다. 

제가 간구하옵는 것은 아버지께서 약속해주신 그 호의를 주의 자녀에게 베풀어 주시기를 위하여 이시간 주 하나님께 구합니다. 새로운 성령님의 만지심을 구합니다. 주 하나님께서 당신의 교회를 짓고 계시며 당신의 자녀가 함께 동참 할수 있게 하심에 감사를 드립니다. 우리는 아버지께서 석조 건축물이나 사람이 만든 천막에 사시는 분이 아니심을 압니다. 하지만 아버지께서는 저희를 당신의 거주지로 삼으셨습니다. 주 하나님 오시옵소서! 오셔서 당신의 자녀가 당신의 형상을 닮게 하옵소서. 아버지의 영광이 예수님의 이름으로 당신의 자녀에게 보이게 하시고 그들안으로 평강이 흘러가게 하옵시며 그들을 통하여 흘러나오게 하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자신을 위하여 기도하세요:   
하나님 아버지, 나를 당신의 아름다운 신부로 택하여 주심을 감사를 드립니다. 이 사악한 죄인을 택하여 주셔서 의인의 옷을 입도록 구원하셨습니다. 주 하나님께서 내 안에서 역사하시고 또 나를 통하여 당신의 영광을 온 열방 가운데 나타나게 하실것으로 인하여 감사를 드립니다. 하나님 아버지, 저는 아버지와 깊은 사랑에 빠져 있습니다 그리고, 더 많이 당신을 원합니다. 나의 마음은 아버지의 것이며 제가 하는 모든 것으로 인하여 아버지께서 높임을 받으시옵소서. 주님은 참으로 아름다우신 분이며 주와 같은 분은 없습니다. 모든 이름위에 뛰어나신 주님께 영광을 올립니다. 

하나님 아버지께 간구하옵는 것은 나를 변화 시키셔서 아버지를 더욱 닮게 하옵소서. 나의 마음속 아주 은밀한 곳으로 아버지를 초청합니다. 아직도 아버지와 온전해 질수 없는 부분들까지에도 들어와 주시기를 초청합니다. 주 하나님 오셔서 나의 마음을 움직여 주시옵소서. 아버지의 자비로우심이 내 안으로 그리고 나를 통하여 흐르게 하옵소서. 주님께서 토기쟁이시며 저는 칠흙입니다. 당신앞에 온전히 순복합니다. 나의 마음가운데 역사하시고 당신의 영광이 나를 통하여 나타나게 하옵소서. 아버지를 사랑합니다. 나의 모든것을 드립니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주님 안에서, Mark Visser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