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04/2011

하나님과의 계약적인 관계

여러분들이 예수님을 믿으면 하나님의 자녀가 됩니다.
하나님께서 만물의 창조주가 되시므로 하나님의 자녀인 여러분의 생애에는 하나님의 풍성함으로 가득 채워져야만 합니다. 그런데 하나님의 자녀 중 영혼이 가난한 자, 몸에 병이 들어 있는 자, 생활이 궁핍한 사람이 얼마나 많은지 모릅니다.

그러면 여러분의 생애를 풍요하게 하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먼저 여러분들은 하나님에 대해 부요의 이미지를 가져야 합니다. 왜냐하면 부요의 이미지를 가지게 되면 마음 속에 부정적인 자세가 사라지고 긍정적인 자세를 가지게 되면 이러한 자세를 가져야 부요의 기적이 나타나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여러분의 생애 가운데 하나님의 섭리하심이 나타나게 하려면 여러분과 하나님 사이에 계약이 성립되어야 합니다. 하나님께서는 계약을 체결하시고 그 계약을 통하여 역사하시는 분입니다.

그러므로 하나님의 섭리가 나타나게 하려면 하나님의 계약 조건을 여러분이 먼저 이행하여야 합니다. 성경을 보면 하나님과 연결하는 계약 조문이 있는데 다음과 같습니다.

"주라 그리하면 너희에게 줄 것이니 곧 후히 되어 누르고 흔들어 넘치도록 하여 너희에게 안겨 주리라"(누가복음 6:38)

여러분들이 계약 조문을 이행하지는 아니하고 하나님께 대한 위대한 이미지만 가졌다고 하여 여러분 생애가 풍성함과 부요로 채워지는 것은 아닙니다. 여러분의 생애가 풍요함으로 채워지려면 먼저 하나님 앞에 드려 계약 조건을 이행해야 합니다.

여러분이 시간을 드려 하나님을 섬기면 하나님께서 여러분에게 넉넉한 시간을 주시고, 몸을 드려 하나님을 섬기면 하나님께서 건강을 주시고, 물질을 드려 하나님을 섬기면 하나님께서 물질에 궁핍함이 없도록 기적을 베풀어 주시겠다는 약속을 하였습니다. 여러분들의 그릇을 보시고 그 그릇에 따라 흔들어 넘치게 하여 여러분에게 안겨 주시는 것입니다.

여러분들이 쪽박을 내놓으면 쪽박에 넘치고, 되를 내놓으면 되에 넘치며, 말을 내놓으면 말에 넘치도록 축복하여 주십니다. 그러므로 여러분의 생애를 하나님의 풍요로 채우시기 위해 먼저 하나님께 드려 하나님과 계약관계를 이루시기 바랍니다.

"주라 그리하면 너희에게 줄 것이니 곧 후히 되어 누르고 흔들어 넘치도록 하여 너희에게 안겨 주리라"(누가복음 6:38)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