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26/2009

시기 분별 (릭조이너의 예언적 메시지)

우리들은, 현 시점에서 꼭 질문되어야 할, 다음과 같은 질문들의 일부를 다루고 있습니다 : 만약 국가들의 기초가 무너지고 있다면, 그것을 지원하기 위한 우리들의 노력은 시간 낭비인가? 왜 우리가 이미 파멸된 나라에서 하나님 나라를 건설하는데 우리의 모든 노력과 시간을 소비해서는 안되고, 그 이미 파멸한 나라를 잊어야 하는가?

만약 우리가 다니엘 2장의 시대와 같이, 모든 인류의 제국들이 무너지고, 하나님의 나라를 나타내는 작은 돌이 산 만큼 자라고, 그 산이 전세상을 덮을 때까지 계속 자라나는 이런 상태에 있다면, 왜 우리는 지구상의 정부들과 기관들을 지원하기 위한 노력을 해야 하는가?

“ 먼저 주님의 나라와 의를 구하라.” 라는 것이 분명히 옳습니다. (마태복음 6:33). 우리는 항상 먼저 주님의 나라와 의를 위한 길을 준비해야 합니다. 우리는 구원이 가까이 다가오고 있는 것을 분명히 보여주는 시기의 징조를 기뻐해야 합니다. 거의 2천년 동안 교회들이 기도해 온, 하나님의 나라가 임하고 하늘나라에서와 같이 하나님의 뜻이 지상에서도 이루어질 것이라는 기도 응답의 시기가 가까와지고 있습니다.

이 (구원이 가까이 다가오고 있는 시기의 징조와 같은)모든 것은 경이로운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세상의 소금과 빛이라는 사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권력과 기관들이 붕괴될 인간의 욕심, 오만, 인간의 육신적 본성의 형태들에 의하여 만들어진 것은 옳고 좋다고 하지만, 우리의 마음의 공백이 더 악한 영과 무법으로 채워지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다니엘 2장에 함축되어있고, 다른 성경 예언에 함축된 것은, 이런 일이 일어나고 하나님의 나라가 그런 멸망이 일어나는 곳을 인수할 때, 이 나라들을 변화시킬 한 빛이 있게 될것이라는 것입니다. 현재의 교회에서 명백히 일어나고 있는 빛과 의의 권세는, 이 나라들을 변화시킬 이 빛이 되기 위해 준비가 되었을 까요? 우리 교회들이 이렇게 되기에는 아직 준비가 되지 않은 것 같습니다. 하나님의 예언을 바꿀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는 악마의 전략 중 하나는, 이 나라들을 변화시킬 이 빛이 오기 전에, 우리들이 엄청나게 빨리 절망하고 멸망하도록 서두르는 것입니다.

이러한 의문점들은 다음과 같은 많은 함축된 의미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 우리는 선거를 해야 하는가, 안 해도 되는가? 우리가 세상의 정치와 경제에 참여해야 하는가? 제 입장에서는, 하나님의 나라를 구하는 우리의 많은 노력들을 무력화하여 방입하지 않도록, 우리가 살고 있는 나라의 선을 위한 헌신에 참여해야 하는 것입니다. 우리가 선을 위한 헌신을 해야 하는 가장 중요한 이유는, 요한계시록과 같은 예언서에 있습니다- 적어도 몇 나라들에 대하여 요한 계시록 11장 15절에 밝혔듯이, 하나님의 왕국으로 변화 될 몇 나라들이 있을 것입니다; “ 일곱째 천사가 나팔을 불매 하늘에 큰 음성들이 나서 이르되 세상 나라가 우리 주와 그의 그리스도의 나라가 되어 그가 세세토록 왕 노릇 하시리로다 하니”

이 말씀은 미국정부 건국헌장에 근거하고 있는 “명백한 숙명” 의 선언에 대한 기초였던, 하나님의 나라가 임했을 때, 명백히 멸망하지 않는 하나님의 나라로 변화될 나라들이 있다는 것이었습니다. 물론, 성경적 예언들이 분명히 말하고 있는 것과 같이, 많은 나라들이 변화되지 않아 멸망할 것입니다. 나라가 멸망 여부를 결정짓는 것은, 우리가 세상의 소금과 빛이 되었든 아니 되었든, 각 나라에 있는 교회라는 것은 분명합니다.

지난 해, 선교 역사상 가장 위대하고 광범위한 주님의 방문이 있었습니다. 지난 해 중반에, 주님의 방문은 다가오고 있는 부흥이나 커다란 각성의 시작이 아니라, 단지 출산의 고통이나 영적 위축이라고 들었습니다. 여러 번의 꿈들을 통해서, 하나님의 거대한 움직임의 탄생의 날이 될 것이라고 받은 날이 8월의 어느 날이었습니다. 그러나 그날 우리는 선교사들 중 한 사람에게 주어진 한가지 꿈 외에는 그러한 탄생을 징표로 나타낸 것을 볼 수 없었습니다. 우리는 그 후에 다른 형태로 다른 사람들에게 주어진 같은 계시를 발견했습니다.

이 꿈에서, 이것이 요한계시록에 있는 8개의 교회의 탄생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물론 계시록의 3장에서는 초대 7개의 교회에 관하여 말하고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여하튼 특별히 별도로 언급되어있지 않았지만, 요한계시록에는 8개의 교회가 있는데, 이것은 예언 후에 보여질 영광스러운 신부(교회)입니다. 하나님께서는 하나님의 교회가 라오디게아 교회와 같이 미지근한 믿음의 교회가 되는 것을 원하지 않으시고, 하나님께서는 주님의 영광스러운 신부를 맞이하게 되실 것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우리가 태어나서 성장할 때 까지는 오랜 세월이 필요합니다. 이와 같이, 1세기 이래로 예전에는 나타나지 않던, 매우 다른 한 새로운 교회가 지구상에 나타나기 시작하고 있습니다. 비록 이 교회가 아직 분명하지 않을지라도, 이러한 커다란 변화의 시대가 우리에게 다가오고 있다는 것을 반영하는 사건들이 세상에 일어나기 시작했는데, 이것은 증권시장의 붕괴와 예상치 않은 전세계적 경제 붕괴의 시작과 같은 것들이다, 이것은 미지근한 믿음의 교회에 대한 혼란으로부터 자유 하도록 우리를 흔드는 하나님의 도움입니다.

확실히, 우리는 국가들의 재산이 신실하게 쓰여지게 될 시기가 있을 것이라는 계시를 받았습니다. 여하튼, 국가의 재산이 우리 자신의 욕망들을 위하여 사용되는 것이 아니고 하나님을 섬기는데 올바르게 사용되고, 따라서 나라들을 돕기 위한 도움의 밝은 빛으로 사용될 것입니다. 이 세상에 다가올 커다란 흔듦은, 하나님께서 그의 백성들을 구하기 위하여 이집트를 심판하실 때와 같은 것입니다. 이것은 요한계시록에 있는 질병이 이집트에서 일어났다는 것을 반영하는 이유입니다.

이 거대한 흔듦의 결과로 하나님의 백성들은 이집트에서의 그들의 속박으로부터 벗어났고, 또한 이집트의 모든 보화를 가지고 떠났습니다. 여하튼 이 이스라엘 백성들은 이 하나님께서 주신 재산을 가지고 그들 자신의 욕망을 채우기 위해 가까운 쇼핑 몰(매장)로 즉시 가지 않았고 그 보화로 하나님께서 거하실 장막을 만들 때 사용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우리들과 함께 거하시기 위해 지상에 오실 것이고, 가장 위대한 인간의 노력은 하나님께서 거하실 수 있는 곳을 만드는 것입니다.

이것 역시,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맡기신 모든 자원으로 이루어드리기로 결심해야합니다. (하나님께서 맡기신 우리의 모든 것을 하나님을 위해서 사용하기로 결심해야만 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