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06/2009

우주 만물을 창조하신 하나님의 존재하심!

1) 자연 만물에 하나님을 나타내 보이셨다
아래①~⑩ 가지 예를 보더라도 과학이나 의학이나 인간이 설명할 수 없다. 하나님에 대하여 알 수 없다고 핑계할 수 없다 하셨다. (로마서 1:20)세상의 창조 때부터 그분에 속한 보이지 않는 것들이 분명히 보여졌고 심지어는 그분의 영원한 능력과 신격까지도 만들어진 것들에 의해 알려졌으므로 그들이 변명하지 못하느니라.
① 지구가 23.5도 기울어져 돌고 있는것.
② 지구와 태양의 거리가 현재보다 더 가깝거나 더 멀면?
③ 지구와 달의 거리가 현재보다 더 가깝거나 더 멀면?
④ 나무와 풀이 탄산가스를 흡입하고 산소를 내뿜는 양
⑤ 지구에서 1초당 1,600톤의 물이 수증기로 올라가 비로 뿌려짐
⑥ 물이 얼면 가벼워져서 뜨는 것
⑦ 90m 높이의 나무에 물이 올라가는 것
⑧ 새나 고기들의 먼 거리 회귀
⑨ 수많은 얼룩말, 펭귄 새끼들이 어미를 알아보는 것
⑩ 물총고기가 풀잎의 곤충을 물을 쏘아 떨어뜨려 잡아먹는 것


(이사야 40:26)너희는 눈을 높이 들어 누가 이것들을 창조하였으며, 그들의 군상들을 이끌어 내셨는지 보라. 그가 그들의 이름을 그의 막강한 위력으로 모두 부르시나니 이는 그의 권세가 강하고 하나도 부족함이 없으심이라.

(이사야 45:5-7) 나는 주요, 아무도 다른 이가 없나니 나 외에 다른 하나님이 없느니라. 네가 나를 모를지라도 내가 너를 띠로 동였노라. 사람들이 해가 뜨는 곳과 서쪽에서부터 나 외에 다른 이가 없는 것을 알게 되리라나는 주요, 아무도 다른 이가 없느니라. 나는 빛도 조성하고 얼음도 창조하며, 나는 평안도 만들고 악도 창조 하나니 나 주는 이 모든 일을 행하느니라.

(이사야 45:12) 내가 땅을 만들었고, 그 위에 사람을 창조하였느니라. 내가 내 손으로 하늘들을 펼쳤으며, 내가 그 모든 군상들에게 명하였도다.

(이사야 45:18) 하늘들을 창조한 주가 이같이 말하노라하나님은 스스로 땅을 조성하고 만들었으며, 그는 그것을 견고히 세우되 헛되이 창조하지 아니하였으니 사람이 거주하도록 조성하였느니라. 나는 주라. 아무도 다른 이가 없느니라.

2) 사람안에 하나님을 아는(알려진)것이 명백하다.
(로마서 1:19) 이는 하나님을 알 만한 것이 그들 속에 나타나 있기 때문이니 하나님께서 그것을 그들에게 보이셨음이라.

① 하나님 자신(을)의 형상을 따라{첼렘-닮은} 모양대로{데무트-같은 모양}으로 사람을 만드셨다.(창세기 1:26).
(에스겔 1:26) 그들의 머리 위에 있는 창공 위에는 보좌의 형상이 있는데 사파이어의 모양 같고 보좌의 형상 위에는 그 위로 사람의 모양같이 생긴 형상이 있더라.

(빌립보서 2:6-8) 그는 하나님의 형체로 계시므로 하나님과 동등하게 되는 것을 탈취라 생각지 아니하셨으나 오히려 자신의 영예를 버리고 종의 형체를 입으시고 사람들과 같이 되셨느니라. 그리하여 사람과 같은 모습으로 나타나셔서 자신을 낮추시고 죽음에까지 순종하셨으니 십자가의 죽음에까지라.

(히브리서 1:3) 그는 하나님의 영광의 광체시며 그분의 실체의 형상이시고, 그의 능력의 말씀으로 만물을 붙들고 계시며, 친히 우리의 죄들을 정결케 하시고 높은 곳에 계신 위엄 있는 분의 오른편에 앉으셨으니

* 식물 뿌리-아래로/ 고기, , 동물 머리-옆으로/ 사람 머리-위로

② 사람을 몸과 혼과 영으로 만드셨다.(창세기 2:)
(
아사야 57:15-16)내가 영원히 다투지 아니하며 내가 항상 진노하지 않을 것이니 이는 그 영과 내가 지은 혼들이 내 앞에서 곤비할까 함이라. 그의 탐욕의 죄악으로 인하여 내가 진노하여 그를 쳤으며, 내가 나를 숨기고 진노 했으나 그가 자기 마음의 길을 완고하게 갔도다.

(이사야 43:15,21) 나는 주요, 너희의 거룩한 분이며, 이스라엘의 창조주요, 너희의 왕이니라이 백성은 내가 나를 위하여 조성하였나니 그들이 나의 찬양을 나타내 보이리라.

(데살로니가전서 5:23) 화평의 하나님께서 너희를 온전히 거룩하게 하시고 너희의 온 영과 혼과 몸이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께서 오실때까지 책망할 것이 없게 보존되기를 하나님께 기도하노라. * 사람이 원숭이에게서 진화되었다 하나 원숭이들 하나님 예배 않음

③ 과학, 의학, 인간은 인체의 신비를 100만 분의 1도 알지 못한다.
* 사람의 몸(뼈와 근육과 살과 피부), 호흡작용, 혈액순환, 대사작용배설작용, 골과 신경, 감각기관, 생식작용, 호르몬 작용, 유전법칙.

하나님을 더듬어 찾도록 멀리 계시지 않으시다.(사도행전 17:27)
이사야 45 5-12, 18-19절 창조주 하나님과 싸우는 자 화 있다 하셨다.

(시편 104:24) 오 주여, 주께서 하시는 일들이 얼마나 다양한지요주께서 그들 모두를 지혜로 지으셨으니 땅이 주의 풍요로 가득 찼나이다.

(이사야 45:5-10) 나는 주요, 아무도 다른 이가 없나니 나 외에 다른 하나님이 없느니라. 네가 나를 모를지라도 내가 너를 띠로 동였노라. 사람들이 해가 뜨는 곳과 서쪽에서부터 나 외에 다른 이가 없는 것을 알게 되리라. 나는 주요, 아무도 다른 이가 없느니라. 나는 빛도 조성하고 얼음도 창조하며, 나는 평안도 만들고 악도 창조 하나니 나 주는 이 모든 일을 행하느니라. 너희 하늘들아, 위로부터 내리며 창공으로 의를 부어 내리게 할지어다. 땅은 열어서 그들로 구원을 내게 하고, 의도 함께 솟아나게 할지니라나 주가 그것을 창조 하였느니라자기를 지으신 분과 싸우는 자에게 화 있으리라땅의 질그릇들로 질그릇들과 싸우게 하라. 진흙이 만드는 자에게 "네가 무엇을 만드느냐?" 말할 수 있으며, 또 너희 작품이 "그는 손이 없다." 할 수 있겠느냐? 자기 아비에게 "너는 무엇을 낳았느냐?" 하거나 여인에게 "너는 무엇을 낳았느냐?" 말하는 자에게 화 있으리라.

(
이사야 45:12) 내가 땅을 만들었고, 그 위에 사람을 창조하였느니라. 내가 내 손으로 하늘들을 펼쳤으며, 내가 그 모든 군상들에게 명하였도다.

(
이사야 45:18-19) 하늘들을 창조한 주가 이같이 말하노라. 하나님은 스스로 땅을 조성하고 만들었으며, 그는 그것을 견고히 세우되 헛되이 창조하지 아니하였으니 사람이 거주하도록 조성하였느니라. 나는 주라. 아무도 다른 이가 없느니라. 나는 땅의 어두운 곳에서 은밀하게 말하지 아니하였도다나는 야곱의 자손들에게 "너희는 나를 헛되이 찾으라."고 말하지 아니하였도다나 주는 의를 말하며, 나는 옳은 것들을 선포하노니.

2. 특별히 성경에 기록하여 말씀하셨다.(이사야 34장 16절)
무엇보다 성경에 하나님의 존재하심과 어떤 분이시며 어떤 일을 하며 영원하신 경륜이 무엇임을 명확하게 말씀하셨다. 믿음은 들음에서 나며 들음은 하나님의 말씀에 의해서이다.( 10:17) 예레미야 29:12-13절 온 마음으로 하나님을 찾고 찾으면 만나리라 하셨다. 하나님을 만나지 못함은 간절히 찾지 않기 때문이다.

( 34:16) 너희는 주의 책을 찾아 읽으라. 이들 중에는 하나도 부족한 것이 없고, 하나도 자기 짝이 없는 것이 없으리니 이는 나의 입으로 그것을 명령하였고, 그의 영이 그들을 모으셨음이라.

( 29:12-13) 그때 너희가 나를 부르고 너희가 가서 내게 기도하면 내가 너희에게 경청하리라. 너희가 너희의 온 마음으로 나를 찾으려 하면 너희가 나를 찾게 되고 나를 만나리라.

3. 독생자 예수그리스도를 보내셔서 하나님을 알게 하셨다.
1) 하나님의 영광의 광체시며 실체의 형상이신 예수님.(히브리서 1:3)
예수님이 "나를 본 자는 (하나님)아버지를 보았느니라"고 하셨다.(14:7-12)

2) 하나님 아버지께서 명하여 보내신 대로 말씀하셨음.(요12:49-50)
(데살로니가후서 1:8-9)주 하나님께서 자신의 천사들과 함께 하늘로부터 나타나실 때에 하나님을 알지 못한 자들과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님의 복음에 복종치{휘파쿠우신-아래에서(하급자로서)듣지, 주의 깊게 듣지, 명령이나 권위에 유의하지, 따르지} 않는 자들에 게 영원한 멸망의 형벌을 주실것이다.

바른복음 성경연구원 (http://www.cyworld.com/brbo91)

댓글 없음:

댓글 쓰기